[유통오늘]롯데쇼핑,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BGF, ‘실종·유괴 예방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쇼핑,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BGF, ‘실종·유괴 예방 업무협약’ 체결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0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쇼핑은 오는 7일 롯데닷컴, 12일 롯데슈퍼, 13일부터는 롯데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쇼핑,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롯데쇼핑은 오는 7일 롯데닷컴, 12일 롯데슈퍼, 13일부터는 롯데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롯데닷컴은 1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건강 선물세트와 가공식품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단독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한 대표적인 단독 상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알티지 오메가 각 60정’ 1만9900원, ‘정관장 홍삼 진비고 선물세트’ 6만6900원, ‘롯데 로스팜 복합 2호’ 1만8900원 등이다.

건강, 가공식품 인기 상품 선물세트 물량을 사전에 확보한 선재고 선물세트도 전년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대표 상품은 ‘정관장 화애락진’이 14만4000원, ‘롯데로스팜 복합 2호’ 1만8900원, ‘고려은단 비타민C 60정13박스’ 4만9900원 등이다.

BGF,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실종∙유괴 예방 업무협약’ 체결

BGF는 지난 5일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중앙입양원에서 ‘실종 유괴예방 및 실종아동등 찾기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실종아동전문기관은 실종아동 및 장애인, 그 가족을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기관으로, 올해부터 중앙입양원이 보건복지부의 위탁을 받아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BGF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장기 실종아동 및 실종장애인의 조속한 귀가를 돕고, 실종∙유괴 예방 인프라로써 CU를 적극 홍보하는 방안을 양사가 함께 추진하게 된다.

BGF에서 펼치고 있는 미아 찾기 캠페인 ‘아이CU(아이씨유)’와 연계한 실종∙유괴 예방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고 홍보에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BGF와 실종아동전문기관은 아동 실종 예방을 위한 ‘2018 실종∙유괴 예방 포스터’를 공동 제작한다.

포스터에는 △허락 받고 다니기 △멈춰서 생각하기 △도움 요청하기 등 미아 예방 수칙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BGF리테일의 통합 PB 브랜드 캐릭터 ‘헤이루 프렌즈’를 활용해 만화 형식으로 제작했다.

해당 포스터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177개 교육지원청 및 6,252개 초등학교에 배포되어 아이들의 실종∙유괴 예방 교육 자료로 활용된다. BGF는 포스터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전국 CU 계산대 모니터 등에서도 홍보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포지오티닙’ 신규 임상 데이터 공개

한미약품은 자사가 개발한 항암 혁신신약 ‘포지오티닙’의 신규 임상 데이터가 공개됐다고 6일 밝혔다.

한미약품 파트너사인 미국 스펙트럼은 이달 말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제19회 세계폐암학회(WCLC)에서 구두 발표될 임상결과 초록을 5일(현지시각) 보도자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초록에는 비소세포폐암 환자 중 EGFR 및 HER2 exon20 변이 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코호트(전향성 추적조사) 연구의 중간결과가 수록됐다.

특히 HER2 코호트 연구결과는 최초 공개되는 데이터로, 스펙트럼은 오는 24일 WCLC 구두 세션에서 이를 발표한다.

EGFR 코호트 연구는 모집된 환자 50명 중 40명에 대한 반응 평가로 진행됐으며, 객관적 반응률(ORR)은 58%, 질병통제율(DCR)은 90%, 무진행 생존기간 중간값(Median PFS)은 5.6개월로 도출됐다. HER2 코호트는 객관적 반응률(ORR) 50%, 질병통제율(DCR) 83%로 확인됐다.

공영홈쇼핑, 국산 농식품 우수성 알리기 특별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국산 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역에서 특별방송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

공영홈쇼핑은 경상북도와 공동으로 6일 대구 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열리는 ‘2018 경북농식품산업대전’ 특설무대에서 지역 농식품 판매생방송을 펼쳤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위해 PD·쇼호스트 등 10여명을 파견했다.

방송 상품은 ‘안동 제비원 장류세트’(오후 1시40분)와 ‘아임나또’(오후 4시40분)다. 공영홈쇼핑과 경북도가 공동 선정했다.

안동 제비원 장류는 된장·고추장 등 4종 장세트다. 안동콩을 가마솥에 삶아, 메주를 쑤고 말린 후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쳤다. 식품명인 최명희 안동제비원 전통식품 대표가 3대째 내려오는 손맛으로 만들었다.

아임나또는 안동에서 재배된 콩을 사용해 전통방식의 청국장에서 분리한 균주로 발효해 만든 낫또다. 보존료는 물론 향미증진제, 향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경북농식품산업대전 출품 상품을 소개하는 등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