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대상웰라이프몰, 정식 오픈…농심, '해물안성탕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대상웰라이프몰, 정식 오픈…농심, '해물안성탕면'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정식 오픈

▲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오픈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뉴케어', '클로렐라' 등 대표 상품과 식사대용식 제품 '마이밀', 홍삼, 비타민류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쿠폰 증정, 즉시 웰컴 등급 적용 전(全)제품 3% 할인 혜택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다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없는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권과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대상웰라이프 측은 "대상웰라이프의 오랜 기술력과 연구 노하우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알파프로젝트'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전했다.

60년 역사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독일, 싱가포르에서 동시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45개국에서 8000여 건 이상이 출품됐다.

알파프로젝트는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고객에게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메시지와 잘 맞은 점이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 측은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니즈를 고려해 이에 맞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100개 매장서 '종이 빨대' 시범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0일부터 서울, 부산, 제주 지역 100개 매장에서 '종이 빨대'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범 운영 기간은 약 2달로, 첫 2주는 녹색 종이 빨대, 그 다음 2주는 흰색 종이 빨대가 제공되며, 이후에는 2가지 빨대를 모두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스타벅스는 시범 운영을 마친 뒤, 색상과 종이 빨대 장단점에 대한 고객 조사를 거쳐 오는 11월 중 종이 빨대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롯데칠성음료는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전했다.

전(全)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기획서 제출 없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부터 투표, 최종 제품 선정까지 소비자 주도로 이뤄질 계획이다.

공모전 아이디어 접수, 예선 투표는 오는 10월 5일까지 롯데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며, 추천수가 가장 많은 상위 30개 아이디어를 롯데칠성음료가 검토해 최종 10개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본선 진출 아이디어는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본선 투표를 거쳐 오는 11월 9일 시상식을 치른다.

농심, '해물안성탕면' 선봬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해물안성탕면'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된장 베이스에 게, 홍합, 명태, 새우, 멸치, 미더덕 등 각종 해물을 우려내 스프에 담고, 명태연육으로 만든 해물맛볼을 더했다.

안성탕면이 된장과 소고기, 고춧가루가 어우러진 우거지장국 맛을 구현했다면, 해물안성탕면은 해물된장뚝배기에서 착안한 제품이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 측은 "해물안성탕면은 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안성탕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더 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골프존은 오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더 CJ컵 @ 나인브릿지 스크린골프대회', 'CJ 비비고 풍선 이벤트'를 동시 개최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대회는 PGA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 나인브릿지'에 골프존이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존 회원 중 GTOUR 프로 등을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골프장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GLF대회 모드에서 더 CJ컵 @ 나인브릿지 대회를 선택,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