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현대해상,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현대해상,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 출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9.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현대해상화재보험이 10일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 ⓒ현대해상화재보험

현대해상,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 출시

현대해상화재보험(이하 현대해상)이 각종 재산손해, 배상책임, 비용손해 등을 종합 제공하고 소화설비할인제도를 도입해 보험료 부담을 낮춘 재물보험 ‘성공마스터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택, 사무실, 식당 등 사업장 및 생활시설, 공장 등에서 발생하는 재산손해, 배상책임, 비용손해를 보장해 주며, 풍수해 등 자연재해와 제3자의 비행 및 과실로 발생한 건물의 유리파손, 급·배수설비 누출로 인한 손해까지 보상해주는 생활밀착형 종합 재물보험이다.

특히, 사업장 별로 업종 특성에 맞는 다양한 배상책임 특약을 제공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업무상 배상책임 손해를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사업장 내 소화설비가 갖춰져있다면 화재 관련 담보에 의해 11%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박재관 부장은 “재물보험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면서, 화재에 대한 대비가 된 건물의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종합 재물보험”이라며 “고객의 재산에 대한 위험을 댑하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푸르덴셜생명보험이 10일 챗봇 서비스 ‘푸르덴셜 LP 라운지’를 시작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 LP 라운지’ 서비스 개시

푸르덴셜생명보험(이하 푸르덴셜생명)이 라이프플래너 생산성 향상을 위해 챗봇 서비스인 ‘푸르덴셜 LP 라운지’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덴셜 LP 라운지는 라이프플래너들이 카카오톡을 통해 푸르덴셜생명의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질환 별 심사기준 △청약 진행 상황 △영업 관리 등도 조회가능하다.

질환 별 심사기준 조회에서는 고혈압, 당뇨 등 심사 기준이 궁금한 질환을 선택하고 추가 건강 관련 질문에 답변할 시 심사결과와 제한사항 등을 확인시켜준다. 청약 진행사항 조회에서는 최근 1개월 내 고객 청약 목록 및 청약 진행 단계 등을 조회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 김동건 영업총괄본부장은 “영업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챗봇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며 “기술과 사람이 융합하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영업 기반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