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에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CJ ENM 오쇼핑부문, 추석 배송 서비스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에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CJ ENM 오쇼핑부문, 추석 배송 서비스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14일 한진택배 송파지점을 방문해 친절 택배기사의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님들께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14일 한진택배 송파지점을 방문해 친절 택배기사의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올 추석에는 평소대비 배송물량이 20%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NS홈쇼핑은 가장 바쁘고 힘든 일정을 보낼 택배기사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NS홈쇼핑은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등 각 사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된 40여명의 택배기사를 위해 직접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추석선물은 가족 건강을 위한 햅쌀(10kg)과 사과, 배 세트이다. 택배 배송의 바쁜 일정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NS홈쇼핑 직원들이 직접 지점을 방문해 전달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추석맞이 배송 서비스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은 추석을 맞아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한 배송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선물·제수용 상품 수요를 위해 연휴 전 주문 상품을 21일까지 배송 완료하고 식품 등 명절 특수상품 관리를 통해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TV상품 ‘당일배송 서비스’는 오는 21일 오전까지 라이브 방송 중 주문된 상품에 대해 저녁 10시까지 배송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22일부터 25일까지 주문된 상품은 대체휴일인 26일 출고돼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단 CJ ENM오쇼핑부문의 물류센터가 아닌 협력사 직배송 상품은 28일부터 배송이 재개된다.

온라인 쇼핑몰인 CJmall의 ‘빠른배송마켓’에서는 20일 오후 5시까지 주문된 상품을 21일까지 배송해준다. 단 가락시장 과일 및 채소 상품은 19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 21일까지 배송이 가능하며, 일부 서울 수도권지역은 21일 오전까지 주문하면 당일수령도 가능하다. 

빠른배송마켓 이외의 일반 상품들도 18일까지 주문하면 21일까지 상품을 배송해 준다. 또 동일 상품에 대해 최대 3곳까지 배송지 설정이 가능한 ‘선물 복수배송’ 서비스도 실시된다. 해당 코너에 전시된 상품을 21일 11시 30분까지 주문하면 된다.

홈플러스, 추석 효도 선물 ‘원터치 유무선 안마쿠션’ 선봬

홈플러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및 힐링 아이템으로 제격인 ‘원터치 유무선 안마쿠션’을 전 점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원터치 유무선 안마쿠션은 콤팩트한 사이즈(가로 35cmX세로 18.5cmX높이 10cm)의 쿠션형 안마기로 가격은 3만4900원이다.

가정용 어댑터는 물론 즉시 충전과 사용이 가능한 차량용 시거잭도 포함돼있다. 유선 충전 후 선 없이도 최대 90분까지 사용이 가능해 집, 사무실, 차 안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곡선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목, 어깨, 허리 등 어느 부위든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안마기 뒷면 스트랩이 있어 자동차시트나 의자 등에 고정시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롯데 빅마켓,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한정 판매

롯데 빗마켓은 계란 한 판이 여유롭게 들어가는 5.6L로 용량을 키우고도 가격을 낮춘 ‘에어프라이어’를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공기로 식재료 자체 지방을 가열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가전제품으로, 기존 튀김 요리를 할 때의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기름에 튀기는 것보다 굽는 등의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국내에서 2017년 연간 8만대 가량이 판매된 것으로 추산되며, 올해는 에어프라이어시장이 이 보다 세 배 이상 신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 빅마켓 전점(금천, 영등포, 도봉, 신영통, 킨텍스점)에서 18일부터 기존 시중 상품 대비 용량은 크고 가격은 낮춘 ‘설레임 디지털 에어프라이어’5.6L)를 회원 대상으로 7만9000원에 500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는 쉽고 간편한 디지털 방식으로80℃부터 20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1년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의 자동 조리 모드가 탑재돼 있어 가정에서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방지 기능과 긴급 조리중단 안전 모드, 쿨터치 본체 케이스를 적용 해 사용 중 본체를 만져도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는 등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