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 분양
  • 제공 현대엔지니어링
  • 승인 2018.09.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IDC 광명역 투시도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광명역세권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1-1블록에 디자인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을 분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GIDC 광명역은 연면적 26만9109㎡, 지하 5층~지상 29층, 총 3개동으로 구성된 디자인 특화 지식산업센터다. 광명 지역 내 업무시설 중 최고 높이인 120m, 최대 규모인 26만㎡로 광명역세권 일대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는 게 현대엔지니어링의 설명이다.

단지의 특징은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규모 상업시설, 컨벤션홀, 휴게공간 등 입주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프라를 갖췄다는 것이다.

또한 지하 2~1층에는 다양한 문화행사·전시가 가능한 디자인 컨벤션이 들어서며, 디자인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디자인 아카이브, 체험학습이 가능한 디자인 아틀리에, 디자인 산업 육성을 위한 디자인 랩 등 각종 특화 시설이 곳곳에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성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KTX와 지하철 1호선이 정차하는 광명역세권은 인근에 수원광명간고속도로, 제2경인연결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1차) 등이 있어 도심 접근성이 수월하다.

향후 강남순환고속도로 2차(예정), 서울-광명 고속도로(예정),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 복선전철(예정) 등이 개통되면 교통 편의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광명역세권 일대는 서울 및 수도권의 노후화된 산업단지를 떠나 새 보금자리를 찾으려는 기업들이 눈여겨 보는 지역"이라며  "최근 이 일대에서 공급된 지식산업센터들이 조기 완판을 기록하고 있어, 광명역세권에 입성하기 위한 기업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GIDC 광명역 모델하우스는 경기 광명 일직동 511-2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GIDC 광명역 내 지하 2층~지상 1층, 연면적 5만5588㎡ 규모의 상업시설 'GIDC Mall'도 함께 분양 중이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