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크리티카’, 글로벌 업데이트…리니지M, 2nd 에피소드 상세 내용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크리티카’, 글로벌 업데이트…리니지M, 2nd 에피소드 상세 내용 공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9.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크리티카’,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투기장’과 ‘명예대전’ 콘텐츠의 연속 전투 기능이 탑재됐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연속적인 플레이를 통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과 재화 획득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캐릭터의 스킬별 초기화 버튼을 별도로 추가해 이용자들이 스킬 초기화를 보다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니지M, 2nd 에피소드 상세 내용 공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라스타바드)의 상세내용을 19일 공개했다.

먼저 라스타바드의 주요 콘텐츠인 △신규 클래스 ‘투사’의 스킬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경험치 합산 이벤트의 내용 등이 오픈됐다.

신규 클래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로, △확률적 홀드 효과에 텔레포트 불가 효과가 추가된 ‘썬더 그랩’ △약점 노출 단계가 높을수록 높은 확률로 스턴 적용되는 ‘드래곤 스턴’ △드래곤의 힘을 빌어 사용할 수 있는 용인족의 전투 버프 ‘드래곤 각성’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월드 던전 라스트바드의 구조와 획득 가능한 아이템 등이 공개됐으며,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 이용자의 경우 성장 지원 이벤트도 받을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독수리 오형제’ 업데이트 실시

라인게임즈㈜는 19일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독수리 오형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애니메이션 속 독수리 오형제의 다섯 주인공 캐릭터가 게임 내 새끼용으로 추가된다. 또 총재X에게 납치된 남 박사를 구출하는 본연의 스토리가 담긴 스테이지도 공개됐다.

독수리 오형제 스테이지는 내달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되며, 해당 스테이지를 통해 ‘독수리 망토’ 및 ‘독수리 부메랑’ 등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명절 이벤트 선봬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추석을 맞아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상현실(VR) 리듬액션 게임을 활용한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 대회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지며, ‘보너스 스테이지’ 진출자와 최고 득점자에게는 보다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또 현재 출시장 고성등의 ‘HTC 바이브 프로’도 체험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레이드 콘텐츠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가 신규 레이드 ‘스카이 클락 펠리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 클락 펠리스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라반’, ‘에녹’, ‘노아’, ‘시온’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으로 소규모 단일 지역에서 오직 보스 몬스터만 등장하는 ‘보스 레이드’ 형태로 구성돼 있다.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4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 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태그 제련서’를 획득 할 수 있고, 이번 업데이트 함께 추가된 태그 시스템을 통해 장비에 추가 능력치 역시 부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