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미래에셋생명,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추석 선물 전달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미래에셋생명,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추석 선물 전달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9.2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자들이 지난 19일 마포구 저소득층 노인 100여 명에게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추석 선물 전달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19일 서울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마포구 저소득층 어르신 100여 명에게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가위 사랑과 행복 나눔’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미래에셋 임직원 봉사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과일, 한과, 김, 잡곡 등을 포장해 ‘황금보따리 세트’를 만든 뒤 2인 1조로 어르신들의 자택을 찾아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미래에셋생명 송선언 경영지원본부장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따라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험업의 본질인 사랑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정기적인 명절 선물 전달 외에도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공동으로 독거노인 사회관계 활성화 사업인 ‘생생 싱글 라이프’에 참여하는 등 노인 복지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 현대해상이 지난 19일부터 1박 2일 간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공연한다. ⓒ현대해상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 공연

현대해상이 지난 19일부터 이틀 간 경기도 안성 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500여 명이 참석한다.

이 행사는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현대해상이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교통사고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 지식을 뮤지컬의 형태를 빌려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코자 기획됐다.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은 우측통행의 중요성, 교통표지판 이해하기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 관련 내용으로 구성됐다. 공연 후에는 횡단보도 건너기, 자동차 지시등 식별, 교통표지판 놀이 등 체험활동도 진행된다.

한편, 현대해상은 올해 총 6회의 공연을 진행해 경기·인천지역 어린이 약 3000여 명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8~19일에는 인천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