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 추석 음식 나눔 봉사활동…NS홈쇼핑,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 추석 음식 나눔 봉사활동…NS홈쇼핑,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9.2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이달 20일 한가위를 앞두고 명절 음식을 만들어 소외계층에 직접 전달하는 ‘추석 명절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 추석 음식 나눔 봉사활동 진행

롯데홈쇼핑은 한가위를 앞두고 20일 명절 음식을 만들어 소외계층에 직접 전달하는 ‘추석 명절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샤롯데봉사단은 영등포구청 별관에 위치한 조리시설 ‘희망수라간’에서 오전 9시부터 총 8시간 동안 재료 손질부터 송편 빚기, 전 부치기, 포장까지 참여했다. 오후에는 정성껏 만든 음식을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2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홈플러스, 단일점포 문화센터 수강생 첫 1만 명 돌파

홈플러스는 최근 대구성서점 문화센터의 가을학기 수강생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19일부터 회원모집이 시작된 가을학기 문화센터 강좌 수강생이 지난 17일 1만91명을 기록하며 1만명 돌파 기록을 세웠다.

매년 방문객수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이 같은 실적은 매우 고무적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홈플러스가 이처럼 단일점포 문화센터에서 수강생 1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본질’에 충실하자는 회사의 기조에 따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홈플러스 대구성서점은 인근에 대단지 아파트가 몰려있는데다 지하철역과 직접 연결된다는 지역 상권 특성상 도보 및 지하철을 이용해 매장을 찾는 고객 비중이 타 점포보다 높다는 점에 주목했다.

문화센터를 가장 많이 찾는 고객층이 바로 영·유아를 동반한 주부고객이라는 ‘본질’에 집중해 타 점포 대비 영·유아 대상 강좌를 대폭 늘린 것이다.

NS홈쇼핑,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NS홈쇼핑은 추석을 맞아 송편으로 사랑을 나누는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19일 도상철 총괄사장과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독거 어르신들께 송편을 전달했다

NS홈쇼핑 도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어 포장하고, 복지관을 찾으신 어르신들의 점심식사 준비와 배식을 도왔다.

또한 길이 험하고 거동이 불편해서 복지관까지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께는 직접 찾아가 송편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하고 덕담을 주고 받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CJ ENM 오쇼핑부문, ‘장 미쉘 바스키아’ 모델 원빈 선정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사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의 모델로 원빈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원빈을 발탁한 이유로 홈쇼핑의 주 구매고객인 여성들에게 나이를 불문하고 높은 호감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꼽았다.

원빈은 지난 주 장 미쉘 바스키아의 F/W 시즌 신상품을 입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는 오는 28일 오후 7시 35분 CJ오쇼핑의 장 미쉘 바스키아 시즌 신상품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이 9월 초 론칭한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는 배우 이나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패션 브랜드 ‘엣지’는 배우 김아중이, ‘셀렙샵 에디션’은 배우 이민정이 뮤즈로 활동 중이다. 유명 배우 외 인기 아이돌 그룹인 ‘워너원’도 올해 5월부터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씨이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대웅제약 우루사, 임직원 대상 사내 홍보이벤트 진행

대웅제약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우루사 홍보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방영된 우루사의 신규 TV 광고 ‘팩트를 보면 우루사’편의 론칭을 기념하며, 2018년 우루사의 400억 매출 달성을 앞두고 사내 임직원들과 함께 이를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대웅제약 임직원들은 우루사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우루사맨’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우루사 라디오 CM을 자신의 휴대폰 컬러링으로 등록하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