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삼성SDS,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사업 강화…KT 엠하우스,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삼성SDS,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사업 강화…KT 엠하우스,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9.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SDS,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사업 강화

삼성SDS는 20일 잠실 캠퍼스에서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18'를 개최하고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기업 정보보호 최고책임자들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에서 삼성SDS는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클라우드용 통합인증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보안SW 서비스(SECaaS: SECurity as a Service) △클라우드용 암호기술 등 플랫폼 기반의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을 선보였다.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는 삼성SDS가 20여년간 축적한 수 많은 해킹 위협정보(Threat Intelligence)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한 웹해킹 탐지 모델로 다양한 클라우드 해킹위협에 대응할 수 있게 해 준다. 

클라우드 기반 통합인증 서비스는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내는 물론, 외부 시스템인 SaaS(Software as a Service)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증, 계정관리, 이상징후 탐지 등이 통합된 인증체계를 제공한다

KT 엠하우스,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 선봬

KT 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을 사전에 구매할 필요 없이 매장에서 바코드를 보여주는 것만으로 할인된 가격에 결제부터 상품 교환까지 가능한 바로 결제 기능 등을 탑재한 새로운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본인이 사용하기 위한 목적의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소비자들의 이용 및 결제 간편성을 높이기 위해 '바코드 바로결제'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할인 및 적립 혜택이 강화됐다.

바코드 바로결제는 소비자가 매장에서 상품을 교환하는 동시에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으로 고객은 모바일상품권을 미리 사두거나 가지고 있는 모바일상품권을 일일이 찾지 않아도 매장에서 기프티쇼 애플리케이션의 바코드만 제시하면 곧바로 상품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지 않는 기프티쇼를 받았을 때 수수료 5%를 제외한 상품의 나머지 금액을 기프티쇼 포인트로 환전해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SK하이닉스, '2018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SK하이닉스는 한국IR협의회 주관 '2018 한국IR대상'에서 유가증권시장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IR활동을 통해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IR우수기업 및 임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국내 기업들의 IR활동 활성화와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IR협의회에서 2001년부터 제정·시상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SK하이닉스는 회사 경영 활동에 대한 폭넓은 정보 제공 및 시장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SK하이닉스는 IR 투자자 정보 시스템을 운영해 투자자 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투자자 타겟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집중된 IR활동을 전개해왔다.

코웨이, '구글 홈' 연동 공기청정기 서비스 선봬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공기청정기에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AI 스피커인 '구글 홈'을 연동해 한국어 음성으로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구글 홈과 연동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총 4종으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IoCare(AP-0818A)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AP-1515D)와 해외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어메가(AIRMEGA 300S·AIRMEGA 400S)이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도 구글 홈을 연동해 사용 가능하다.

구글 홈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IoCare는 오는 30일까지 스타필드 3곳(고양·하남·코엑스) 및 체험형 가전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 3곳(킨텍스점·죽전점·영등포점)에 전시 예정으로 직접 체험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