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위문품 전달…파리바게뜨,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위문품 전달…파리바게뜨,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 전달

▲ 위문품을 받은 육군본부 지상군페스티벌 행사기획단 ⓒ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오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과자 3000여 박스를 전달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방부로 전달되는 과자 1500여 박스는 제70주년 국군의 날 행사와 전국 여러 부대로 전달되며, 육군본부에 전달되는 과자 1200여 박스는 다음달 5~9일 진행되는 지상군페스티벌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에 앞선 지난 추석 롯데제과는 51사단에 과자 400여 박스를 지원한 바 있다.

롯데제과 측은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 차원에서 위문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군장병들을 위한 과자지원활동과 각종 복지기관, 사회복지단체 등을 지원해 따뜻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이달의 bhc 히어로'에 불법촬영 용의자 붙잡은 김지민씨 선정

▲ bhc 이달의 히어로로 선정된 김지민씨(오른쪽) ⓒ bhc치킨

bhc치킨은 '이달의 bhc 히어로'에 여성 관광객을 불법 촬영한 용의자를 추격해 붙잡은 김지민씨를 선정했다고 28일 전했다.

김 씨는 지난달 17일 제주 서귀포에서 여성 관광객을 몰래 촬영하다 들통난 중국인이 도망치자 300m 이상 추격해 주변에 있던 다른 시민들과 함께 용의자를 붙잡았다.

그는 "피해를 입은 여성이 도움을 요청하자 아무 생각 없이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달렸다"며 "위험하기도 했지만 당시 상황이라면 누구든 그렇게 했을 것이다. 그저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bhc치킨 측은 "bhc 히어로 선정자 분들은 모두 평범한 시민들이지만 위기 상황에서 망설임 없이 큰 용기를 보여줬다"며 "시민 영웅들이 보여준 용기는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해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삼성카드 LINK' 선택하면 3000원 할인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는 삼성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LIN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가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 앱에 접속해 목록에서 '혜택', '나의 LINK 혜택', '투썸플레이스 3000원 할인 링크하기'를 순으로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할인 적용은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단, 포인트 결제가 불가한 공항, 마트, 휴게소 등 입점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파리바게뜨, 10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이면 3000원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10월 파바데이에서는 '200ml 우유 1+1 쿠폰' 제공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SPC그룹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파바데이 쿠폰을 다운로드 후 이를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감바스'·'새우강정' 선봬

▲ 한신포차 신메뉴 감바스, 새우강정 ⓒ 한신포차

더본코리아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는 '감바스', '새우강정'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새우를 활용한 안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반영한 메뉴다. 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운 스페인 요리다. 새우강정은 감자 전분을 튀김옷으로 사용한 새우 튀김을 마른 고추와 함께 달콤한 양념으로 버무렸다.

감바스와 새우강정은 전국 한신포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각각 1만3000원, 1만5000원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