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미건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 투시도 ⓒ 우미건설

우미건설은 오는 10월 경북 경산 하양읍 하양택지지구 A2블록에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33층, 6개동, 전용면적 84~113㎡, 총 737세대 규모로 구성됐다. 전 세대 남향 위주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Lynn(맘스스테이션 겸용), 다목적 체육관,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남녀 구분 독서실, 어린이문고 등 교육특화시설, 무인택배시스템, 신재생에너지 시스템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단지의 최대 강점은 지하철 개통 호재가 있다는 것이다. 단지 인근에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역이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대구도시철도 1호선이 연장되면 하양역에서 대구 주요 지역을 30~4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게 우미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4번 국도를 이용해 대구와 영천 등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개발호재도 있다. 1만6000명 이상의 고용유발효과가 예상되는 경산지식산업지구(입주 중)와 1만 명 이상 예상되는 경산4일반산업단지(조성 중) 등으로 미래가치를 갖춘 데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산 하양지구에 오는 2020년까지 약 5000세대가 공급될 계획인 만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신규 택지지구로 투자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는 평가다.

아울러, 단지 주변으로 경산시리도서관, 경산시문화회관, 하양시외버스터미널, 메가박스, 하양삼성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하주초교,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대구가톨릭대 등과 가까워 교육여건도 잘 갖춰졌다.

쾌적한 자연환경 역시 눈에 띈다. 하양지구는 강과 산이 어우러진 배산임수와 남저북고의 명당으로 꼽히는데, 경산 하양지구 우미린도 단지와 맞닿아 있는 조산천을 비롯해 장군산, 무학산 등으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호동 356-2번지에 마련된다. 분양홍보관은 경북 경산 하양읍 대경로 653번지에 위치해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