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티웨이항공, 제주노선 할인 이벤트…제주항공, 나트랑·블라디보스토크에 ‘트래블라운지’ 개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티웨이항공, 제주노선 할인 이벤트…제주항공, 나트랑·블라디보스토크에 ‘트래블라운지’ 개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제주관광공사와 할인혜택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제주 노선 탑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들은 티웨이항공·제주관광공사의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내용이 담긴 교환권을 출력 혹은 스크린샷해 중문면세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교환권을 제시하는 것만으로도 목베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제주를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들에는 신화월드 면세점에서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팬미팅 행사 가져

대한항공은 점보스 배구단이 지난달 29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체육관에서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년도 시즌권 구매자와 SNS를 통해 신청한 100명의 팬들이 참여해 점보스 배구단 선수들과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며 다가오는 2018-19 시즌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감독과 선수들의 토크쇼,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대형 젠가, 애드벌룬 배구 게임 등이 펼쳐졌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은 선수단과 체육관 근처 조깅 코스를 산책하는 것은 물론, BBQ 파티를 통해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항공, 나트랑·블라디보스토크에 트래블라운지 개설

제주항공은 오는 5일 베트남 나트랑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현지에 우리나라 자유여행객을 위한 '트래블라운지'(Travel Lounge)를 개설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는 해외 현지에서 숙소와 렌터카, 공항과 호텔간 픽업서비스, 일일투어, 유모차 대여, 짐 보관, 긴급상황 통·번역 서비스 등을 예약 및 안내 받을 수 있는 장소다. 현지에서 여행사의 가이드처럼 여행자에게 각종 정보와 상품을 안내하는 자유여행의 도우미 역할인 셈이다.

특히 이번에 개설되는 제주항공 나트랑 트래블라운지는 시내 중심가인 씀모아 시장 옆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고 제주항공 고객이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샤워시설까지 갖췄다. 블라디보스토크 트래블라운지는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각 노선에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단순히 가격 만으로는 시장에서 주도권을 지키기가 쉽지 않다"며 "차별화 된 방법으로 여행자들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요소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