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대웅제약,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하이트진로, 강다니엘 스페셜 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대웅제약,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하이트진로, 강다니엘 스페셜 캔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0.0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켄싱턴리조트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겨냥해 ‘할로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리조트,‘할로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겨냥해 ‘할로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할로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1박)과 조식(2인)이 공통으로 포함돼 있으며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애프터눈 티세트’와 ‘기프트 박스’ 등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는 △객실(1박) △조식(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기프트 박스(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주점은 △객실(1박) △조식(2인) △기프트 박스(1개)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할로윈 콘셉트의 3단 트레이에 마련된 샌드위치, 호박 스콘, 조각 케이크, 마카롱, 요거트, 과일 등의 메뉴와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기프트 박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캔디, 초콜릿, 캐러멜류로 다양하게 꾸며졌다.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모델 강다니엘 스페셜 캔 출시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강다니엘의 스페셜 캔을 제작,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캔은 오는 12월 그룹 워너원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게 되는 강다니엘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제작하게 됐다.

강다니엘 스페셜 캔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355ml으로 출시되며, 기존 엑스트라 콜드 BI 등 캔 디자인은 유지하고 캔 중앙 전면에 강다니엘 이미지를 적용했다

스페셜 캔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순당 백세주, ‘횡성한우축제’ 알리기 나서

국순당은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군의 대표적인 지역축제인 횡성한우축제의 홍보지원에 적극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국순당은 사전 홍보지원을 위해 대표적인 국민약주 백세주 제품 후면 라벨에 횡성한우축제 홍보 문구를 넣어 12만병을 9월 초부터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국순당 제품 포스터에도 축제 내용 홍보를 진행하며 자사의 SNS 계정을 통해 횡성한우축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횡성 한우와 백세주 등 우리술과의 어울림을 알리기 위해 행사장 내에 국순당 홍보관과 백세주마을 팝업스토어를 행사기간 동안 운영하고 백세주 한모금(25ml)을 제작해 축제 마중술로 제공한다.

또한 횡성 한우축제를 찾는 관광객의 볼거리 제공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 양조장과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인 ‘주향로’ 견학을 축제 기간 동안 휴무없이 운영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신청은 국순당 홈페이지·주향로 홈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입장료는 무료다.

무학, 창립 89주년 신경영 선포

무학은 창립 89주년을 맞아 ‘완전히 새로운 무학’이라는 신경영 선포하고 2020년 전국 시장점유율 15% 달성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무학은 이날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학 창원1공장 다목적홀에서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89주년 기념식과 신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무학은 경영, 영업, 생산연구, 사회적책임 등 4개 부문 12개 실천과제를 설정해 지난 부진을 털고 고강도 경영혁신과 현장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과 함께 새롭게 글로벌 주류기업으로 도약할 비전을 임직원과 주주, 고객에게 제시했다.

우선 경영부문에서는 미래 신규사업과 지역공헌에 중점을 두던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이 대표이사로 다시 등재해 사업부 단위의 책임경영을 강조하고 신명 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2018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대웅제약은 1일부터 1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합성신약·바이오신약·DDS·의약분석·비임상평가·전략기획 등) △개발(개발·임상) △생산(생산·QC·QA·물류·경영지원 등) △영업(수도권·지방·해외 등) △법무 △마케팅 등 110명 규모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19년 2월) 또는 주니어급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원데이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인턴십 3개월이 끝난 후 최종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