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나무, 주식수수료 평생무료이벤트 연장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나무, 주식수수료 평생무료이벤트 연장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0.0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투자증권 모바일 브랜드 ‘나무’가 10월 1일부터 2019년 1월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를 연장 운영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나무, 주식수수료 평생무료이벤트 연장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브랜드 ‘나무’가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 기간을 오는 2019년 1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나무’의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중 당사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이며,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이다.

모바일증권 ‘나무’는 지난 2017년 8월 업계 최초로 평생무료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동안 쌓은 노하우와 편리해진 거래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성을 바탕으로 모객에 더욱 박차를 가할 복안이다.

NH투자증권 디지털본부장 안인성 상무는 “수수료 측면 뿐 아니라 고객의 투자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상품 라인업 확대와 동시에 스스로 투자하기 어려운 증권업에 대한 장벽을 낮추기 위한 시도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HI America’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 하이투자증권이 오는 11월 30일까지 ‘Hi America’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미국왕복항권 등을 내걸고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계좌 개설 후 거래유형에 따라 경품추첨 및 100% 리워드를 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주식약정리그와 신용/대출리그로 나뉘며 주식약정리그의 경우, 매매 금액별(1억/1천만/1백만) 3개 구간으로 나누고 각 구간별로 1명씩 추첨해 미국, 동남아, 제주도 항공권 2매씩을 각각 증정한다.

또, 구간별 리워드 지급행사를 실시해 약정금액 충적 시 현금 5만 원, 3만 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100% 지급한다.

신용/대출리그 이용자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2만 원을 리워드해주며, 미국 왕복항공권(2매) 경품추첨 행사를 별도로 실시한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사업팀 관계자는 “하이투자증권을 선택해준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