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출시…풀무원 뮤지엄김치간, '10월 문화의 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출시…풀무원 뮤지엄김치간, '10월 문화의 달 이벤트'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출시

오리온은 '감자엔 소스닷'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일과 양념을 버무린 소스를 생감자칩에 뿌리는 '닷'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토마토케찹맛', '칠리소스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점을 찍은 모양으로 생감자칩에 스며든 소스로 눅눅하지 않고 생감자칩 본연의 바삭함을 잘 살린 게 특징이라는 게 오리온의 설명이다.

오리온 측은 "감자엔 소스닷은 맛을 내는 방식의 차별화를 통해 생감자칩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는 제품"이라며 "생감자칩과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맥주안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쉐이크쉑, 바텐더 협업 스페셜 쉐이크 선봬

SPC그룹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유명 바텐더와 협업해 만든 스페셜 쉐이크 '더 앨리스'를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칵테일 바 '앨리스 청담'의 김용주 오너 바텐더와 협업한 것으로 호박 퓨레에 위스키 버번과 향신료 등을 첨거해 만들었다.

더 앨리스는 알코올 음료와 논알코올 음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쉐이크쉑 7개 전 매장에서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6500원이다.

쉐이크쉑 측은 "할로윈데이와 추수감사절을 맞아 유명 바텐더와 함께 호박을 활용한 특별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독창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다양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해외 유명 식품브랜드 유통 확대

한국야쿠르트는 한국펩시콜라와 함께 '네이키드 주스' 2종을 한정 판매하는 등 해외 유명 식품브랜드 유통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미국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인 네이키드 주스는 무설탕 착즙 주스로 널리 알려졌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스트로베리 바나나', '블루머신' 등이다.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가격은 오는 19일까지 출시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로 1만44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한국야쿠르트를 통해 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유명 식품브랜드를 신선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방판채널의 강점을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해외 유명 식품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10월 문화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우선, 10월 한 달 간 박물관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 전통 의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한복 체험 이벤트, 어린이 김치학교에 참여한 동반 가족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참가 어린이 한 명당 최대 4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9일 한글날 하루 동안에는 박물관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글날에 뮤지엄김치간을 방문하면 성별, 나이 무관 누구나 무료로 김치와 김장문화를 주제로 전시된 디지털 인터랙티브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상세 일정과 사전 예약은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지니펫',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프 참가자 모집

KGC인삼공사 홍삼 함유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오래오래 우리함께' 캠프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T&G 상상마당 논산 아트 캠핑 빌리지에서 오는 13~14일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반려견과 함께 '배울거리', '즐길거리', '추억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반려견을 동반한 총 30팀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신청은 지니펫 홈페이지,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오는 7일까지 받는다.

동원F&B,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

동원F&B는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전했다.

이번 재품은 동원이 직접 잡은 참치와 크릴새우가 들어간 '참치와 크릴새우', 동원 천지인 홍삼분말을 담은 '참치와 홍삼'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1.2kg 기준 한 팩에 1만5000원이며, 시중 펫전문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원F&B 측은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캐나다 브랜드 뉴트람의 고급 애견 펫푸드를 비롯해, 태국 최대 기업인 CP그룹의 펫푸드를 조만간 국내에 독점 선보일 예정"이라며 "반려인구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국내외 다양한 컨셉의 펫푸드 제품을 통해 올해 약 300억 원의 매출을 목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