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명인 초청행사 진행…동원몰, '동원샘물 단돈천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명인 초청행사 진행…동원몰, '동원샘물 단돈천원' 이벤트 실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강순의 김치명인 특별초청 '무료 김치담그기 행사'

▲ 강순의 김치명인 ⓒ 풀무원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은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오는 27일 강순의 김치명인을 특별 초청해 무료 김치 담그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인에 한해 24명 선착순 모집하며, 시연회 당일 입장료만 내면 2만5000원 상당의 김치 담그기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뮤지엄김치간 측은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김치를 밥상의 주인공으로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국의 김치와 김장문화의 소중함을 배우고 느껴보는 알찬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출시 30주년 기념 새단장

한국야쿠르트는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출시 30주년을 맞아 맛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전했다.

새롭게 단장한 수퍼100의 특징은 이소말토 올리고당을 함유해 발효유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는 것이다. 또한 패키지에는 기존 제품보다 과육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기는 영양간식으로 30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맛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한식우동' 출시

CJ제일제당은 '한식우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산 멸치와 다시마, 어묵, 홍합 등으로 육수를 낸 정통 한식우동으로, 진공 반죽과 저온 숙성시킨 면에 김가루, 대파 고춧가루 등이 들어있어 국물의 칼칼한 맛을 더했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측은 "포장마차에서 먹던 추억의 우동의 맛을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냉장면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몰, '동원샘물 단돈천원' 행사 실시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은 '동원샘물 단돈천원' 행사를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동원몰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원샘물' 2ℓ 6병을 정가의 80% 할인이 적용된 1000원에 판매하며, 한정 물량으로 진행돼 선착순 5000명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동원몰은 동원그룹 관련 1000여 종의 식품과 메가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생활∙주방용품, 미용제품, 가전제품, 유아동 제품에 이르기까지 10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