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KT, 보츠와나에 네트워크 기술력 전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KT, 보츠와나에 네트워크 기술력 전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손잡고 LG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해 선보인 '신한 U+투게더 적금'이 국내 최고 수준 금리 혜택 제공으로 가입 고객이 증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신한금융그룹은 양사의 통신·금융 핵심역랑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사업 공동추진과 신규 미래사업 발굴에 협력, 지난 4월 최대 연 4.1% 금리 혜택이 가능한 제휴 적금상품인 신한 U+투게더 적금을 선보였다.

신한 U+투게더 적금은 본인 명의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가입할 경우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연 1%와 LG유플러스 모바일 1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고 연 1.6%의 추가 혜택으로 최대 연 4.1%의 금리가 가능하다.

고객 관심에 대한 감사 행사로 이날부터 한달 간 신한 U+투게더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2매(250명)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지점 방문 혹은 신한 SOL앱과 신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적금 가입 및 이벤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KT, 보츠와나에 네트워크 기술력 전파

KT는 아프리카 보츠와나의 통신사업자 BTC(Botswana Telecommunications Corporation)가 발주한 LTE 네트워크 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T와 BTC 간 장기 협력 파트너십 기반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KT는 BTC의 LTE 네트워크 확장 설계 및 구축 과정에 있어 종합 기술 컨설팅을 제공한다.

KT는 2014년부터 보츠와나에서 FTTx망 구축 등 IT 인프라 구축 사업을 지속 수행해 오고 있다. 지난 2017년에 약 4개월 간의 BTC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진단하고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 단기 컨설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LTE 네트워크 컨설팅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KT는 BTC의 직원들에게 축적된 네트워크 안정 운용 경험과 역량 등의 기술을 전수할 예정이다. 우선 LTE 네트워크 설계 및 세부 구축 계획 수립에 대한 컨설팅을 약 3개월 동안 진행한다. 네트워크 구축이 완료된 이후 구축된 장비의 상용화를 위한 최종 점검 시험 등을 포함한 구축 운용 지원 컨설팅을 약 8개월 간 진행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 포항 영일대 숙박시설 맞춤형 교육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자사가 운영하는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포항시청과 함께 포항시 영일대 인근 숙박시설의 운영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맞춤형 교육은 포항시 대표 관광지인 영일대 해수욕장 인근 숙박시설 25곳의 경영주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과 포항시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지역 숙박시설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주들의 운영·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지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은 지난 한달 간 전문가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운영, 25곳의 숙박시설 중 일부 숙소를 방문해 문제점을 진단했다. 이를 통해, 오는 23일 포항시청에서 문제점과 개선점을 공유하고, 객실 청결 및 안전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어,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야놀자 본사에서 숙박업 전문가 특강과 중소형호텔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숙박업 트렌드 및 상권분석', '마케팅 채널 및 바이럴', '고객 만족 서비스' 등 교육과 함께,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에이치에비뉴 성신여대점과 호텔야자 서초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LG전자, 청정면적 키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선봬

LG전자는 청정면적을 키워 더 강력해진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낸다고 22일 밝혔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공기를 흡입하고 내보내는 장치인 팬(Fan)의 모양을 바꿔 보다 넓은 공간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은 청정면적이 51.5제곱미터(㎡), 58㎡, 81㎡, 91㎡였는데 신제품은 각각 54.5㎡, 62㎡, 91㎡, 100㎡으로 늘어났다.

신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Korea Air Cleaning Association)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른 일반 공기청정기 인증(CA인증) 과 학교용 공기청정기 인증(CAS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또한 신제품은 초미세먼지 필터가 기존보다 30% 더 촘촘해진 '6단계 토탈케어 플러스'를 탑재해 청정성능도 더 강력해졌다. 6단계 토탈케어 플러스는 △황사 △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스모그 원인물질까지 제거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