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G-CON 2018, 글로벌 기업 참여 예고…넥슨, ‘해피 크아 파티’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G-CON 2018, 글로벌 기업 참여 예고…넥슨, ‘해피 크아 파티’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G-CON 2018, 글로벌 기업 참여 예고

지스타 2018의 개막이 약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는 특히 지스타 게임 컨퍼런스 ‘G-CON 2018’에서 지식 공유의 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오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될 G-CON 2018은 전체 19개 세션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 자리에는 EA의 Greg Black, Naughty dog의 Soa Lee, CD PROJEKT RED의 Mateusz Tomaszkiewicz 등 국내 관련 행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글로벌 기업과 주요 연사들의 참석할 예정이다.

넥슨, ‘해피 크아 파티’ 성료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유저 간담회 ‘해피 크아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ADM커뮤니티 갤러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유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데이트 방향성 발표를 비롯해 ‘크아 토크쇼’, ‘마카롱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재석 크레이지아케이드 디렉터는 “오랜 기간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게임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뀔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생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모드를 플레이하고 ‘황금 팝콘’을 모으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황금 팝콘’ 갯수에 따라 ‘프렌즈팝콘 2주년 기념 특별 프렌즈 세트’, ‘카카오프렌즈’ 현물 상품,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늘(22일)부터 오는 11월 19일까지 게임 접속 후 일일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몰라~ 아무말’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2주년 한정판 액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