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2018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전' 실시…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타퍼 온수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2018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전' 실시…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타퍼 온수매트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샘표, '우리맛 미식회: 셰프들의 버섯' 진행

샘표는 오는 28일 서울 충무로 '샘표 우리맛 공간'에서 '샘표 우리맛 미식회-셰프들의 버섯'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미식회는 샘표가 오는 25~28일 진행하는 '2018 우리맛 위크X가을 버섯'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밍글스 강민구 셰프, 정식의 김정호 셰프, 스와니예/도우룸 이준 셰프, 한식공간 조희숙 셰프, 초이닷 최현석 셰프, 온지음 조은희, 박성배 셰프 등이 버섯을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국내 유명 셰프들이 직접 선택한 버섯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요리도 맛보고, 버섯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일반 소비자는 물론, 농부, 과학자 등 관계자들을 초대해 맛에 대해 토론하고 음미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맛 미식회-셰프들의 버섯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샘표 홈페이지나 샘표 우리맛 연구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팡, '2018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전' 실시

쿠팡은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2018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고 22일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애경,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헤드앤숄더, 동아제약, 깨끗한나라, Henkel, 피죤, (주)아모레퍼시픽, 갸스비 등 총 32개 국내외 인기 생필품 브랜드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쿠폰할인관에 있는 로켓배송 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로켓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 측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신상품부터 대표상품까지 원하는 것을 모두 찾을 수 있게 준비했다"며 "인기 생필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마싰는끼니, '직화스테이크·140함바그' 출시

▲ 직화스테이크(왼쪽), 140함바그 ⓒ 마싰는끼니

간편식 전문 외식브랜드 마싰는끼니는 10월 메뉴 리뉴얼을 통해 '직화스테이크', '140함바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직화스테이크는 고베식 스타일 소고기 스테이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썰어서 나온 게 특징이다. 140함바그는 2개의 패티를 쌓은 일명 '2층 함바그'로 감자튀김, 밥, 치즈, 야채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가격대는 두 제품 모두 9000원이다.

마싰는끼니 측은 "1인 가구의 지속 증가에 함께 자리잡은 혼밥족을 타깃으로 한 메뉴"라며 "저렴한 가격에 영양은 챙기고 식사 시간은 절약할 수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어 앞으로도 이에 맞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타퍼 온수매트 선봬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는 타퍼 온수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온수매트용 메모리폼 타퍼와 1mm 초슬림매트를 타퍼 안에 결합한 것으로, 6cm의 도톰한 두께를 적용해 침대, 바닥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온수매트 사용 계절이 지난 후에는 온수매트를 꺼낸 후 타퍼만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경동나비엔 측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구현하는 최상의 온기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타퍼 온수매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욱 편안하고 따뜻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