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베스파, 코스닥 상장 초읽기…넥슨, ‘마블 배틀라인’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베스파, 코스닥 상장 초읽기…넥슨, ‘마블 배틀라인’ 정식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0.2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베스파, 증권신고서 제출…코스닥 상장 초읽기

베스파는 지난 24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공모 절차에 착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상장을 위해 공모하는 주식 수는 160만 주이며, 희망 공모가 밴드는 4만4800~5만9700원이다. 총 공모금액은 공모가 하단가 기준 717억 원 규모로, 공모가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수요예측을 거쳐 확정될 예정이다.

현재 베스파 측은 오는 11월 21일과 22일 청약을 실시해, 오는 12월 초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가 맡는다.

김진수 베스파 대표는 “베스파는 트렌디한 컨텐츠와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역량이 확보된 글로벌 게임 기업”이라며 “성공적인 코스닥 상장을 통해 게임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모바일 게임업계를 리딩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넥슨, ‘마블 배틀라인’ 정식 출시

㈜넥슨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게임은 안드로이드OS 및 애플 iOS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하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총 9개 언어가 지원된다.

또한 이번 정식 출시 버전을 통해서는 더욱 강력한 ‘캡틴 마블’과 ‘토르’, ‘스타로드’, ‘와스프’, ‘베놈’, ‘타노스’ 카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자사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열블러드’에서 글로벌 업데이트 ‘REVIVE’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의 초반 챕터의 진행 속도를 상향하며, 글로벌 축제 ‘할로윈’을 맞아 신규 외형 장비를 선보였다.

더불어 렐름 간의 전투가 이뤄졌던 ‘대난투’ 전장의 전투 방식을 팀 탄위로 개편하여 렐름별 인원 불균형 개선에 나선다.

이 외에도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전쟁 필드의 PK 보상 상향과 레이드 콘텐츠의 참여 인원수 조정 등 대대적인 개선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NHN엔터 ‘모바일 한게임 섯다’, 신규 모드 선봬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섯다’가 확률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경기인 ‘배짱승부’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배짱승부는 2장 또는 3장 섯다 모드에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시작되는 이벤트 경기모드다. 일반 게임 사이에 이벤트성으로 진행되면서 과감한 배팅을 통해 보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배짱승부 경기가 열리면 이용자는 패를 한 번에 모두 받고 블라인드 상태에서 배팅을 시작하게 된다. 최초 1구는 하프/다이 배팅만 가능하며, 이후 배팅은 기존 게임과 동일한 방식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