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천호엔케어, '판타스틱 수능대박' 이벤트…동아오츠카, 여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천호엔케어, '판타스틱 수능대박' 이벤트…동아오츠카, 여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0.3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천호엔케어, '판타스틱 수능대박' 이벤트 실시

천호엔케어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판타스틱 수능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틱형 건강식품 '판타스틱' 4종 중 2종 구매 시 추가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몰인 천호엔케어몰에서 진행된다.

판타스틱 4종은 '굿나잇', '당 땡길 때', '뿌연 날엔', '미모장착' 등으로 구성됐으며 7일분 포켓 사이즈 패키지로 하루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격은 1세트(12ml, 7포) 70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여익현, '한국물류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풀무원건강생활은 여익현 대표가 제26회 한국물류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고 31일 전했다.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국가 경제,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물류 산업인을 격려하는 자리다.

여 대표는 중소기업과 협업해 효율적인 출고 운영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물류센터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기술 경쟁력 강화와 동반성장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 대표는 "앞으로도 제품이 안전하고 신선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우수하고 혁신적인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고, 고객의 편의와 건강 증진, 지구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양사, 냉동 베이커리로 '패스트 프리미엄' 선봬

삼양사는 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가 오는 11월 8~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냉동베이커리 제품을 통한 패스트 프리미엄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서울 카페쇼는 커피 산업 관련 전시회로, 올해에는 40개국, 600여 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비즈니스·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서브큐는 '시크릿 레서피', '빵믈리에 콘테스트' 등 부대행사를 열어 냉동베이커리의 특징을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삼양사 측은 "발효 과정을 생략하고 바로 오븐에 구울 수 있는 RTB(Ready to Bake)기술을 적용한 서브큐 냉동베이커리를 활용하면 누구나 프리미엄 제품을 쉽게 만들 수 있다"며 "신메뉴가 필요할 때 서브큐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여자프로농구와 공식음료 후원 체결

동아오츠카는 오는 11월 1일 한국여자농구연맹 사옥에서 여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체결식을 가진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체결식으로 동아오츠카는 향후 3시즌 동안 선수들에게 포카리스웨트 음료, 스포츠타월 등 각종 요품을 지원한다. 또한 유소녀 농구 캠프와 대회를 새롭게 후원해 여자농구 인재 육성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측은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스포츠의 오랜 파트너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프로농구 시즌에도 포카리스웨트만의 전문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