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 ‘카카오프렌즈’ 도입…게임빌 ‘별이되어라!’, 10인 아레나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 ‘카카오프렌즈’ 도입…게임빌 ‘별이되어라!’, 10인 아레나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카카오VX, 스크린골프에 ‘카카오프렌즈’ 도입

㈜카카오VX가 티업비전2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스크린골프에 캐릭터를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티업비전2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크린골프 서비스’는 라이언, 무지, 어피치 등 총 7종의 캐릭터들이 이용자의 샷 결과에 따라 행복, 즐거움, 슬픔 등의 감정을 표현하고 콘 캐릭터의 경우 화면 하단에 가이드로 등장하는 등 플레이의 생동감을 더한다.

특히 서비스를 앞두고 현재 티저 영상이 공개된 상태이며, 서비스 시작일은 오는 7일이다. 티업비전 앱 내 ‘프렌즈 스토어’에서 캐릭터 선택 및 이용이 가능하고 프로도, 무지, 제이지 등 3종 캐릭터의 경우 15일 동안 무료 체험판으로 제공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10인 아레나 오픈

게임빌이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0인 아레나’가 새롭게 등장한다. 10인 아레나는 각 진영별 10명씩, 최대 20명의 영웅들이 승부를 겨루는 신규 PvP 콘텐츠다.

또한 ‘무한한 탄생의 보석’도 공개, ‘완전한 창조의 보석’ 5개를 합성해 얻을 수 있는 아크 등급 보석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외에도 신규 세력 ‘타락의 칠죄종’ 소속의 신위 동료 ‘슬로비’와 ‘엔비’도 업데이트됐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X현대자동차 콜라보레이션

㈜카카오게임즈는 1일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렌즈레이싱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동차’라는 공통된 요소를 활용해 2030층에 제품을 알리겠단 취지에서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렌즈레이싱은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차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현대자동차의 신차 ‘더 뉴 아반떼’의 모습을 본딴 ‘카트 바디’와 ‘휠’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 마련된 ‘프렌즈레이싱 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11월 중순부터 시작된다. 프렌즈레이싱 존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프렌즈레이싱 테마로 진행되는 ‘더 뉴 아반떼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다.

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100일 맞이 업데이트

NHN픽셀큐브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1일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공개하고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월드 보스는 심해에 잠들어 있던 고대의 신수가 깨어나 피쉬아일랜드로 진격해 오는 것을 저지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보유한 모든 정령의 능력을 100% 사용하도록 하는 신규 콘텐츠다.

모든 이용자가 1일 3회 자신이 보유한 정령을 최대 60마리까지 활용해 하나의 초거대 고대신수를 물리치게 되며, 참여 시 전투 보상으로 ‘포세이돈의 모루’(부옵션 변경권), 마린, 고등급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최고 등급인 5성 정령 3마리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