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오늘] 완성차 후발주자, '연말 프로모션'…편의점업계, '빼빼로데이' 특수 노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모닝오늘] 완성차 후발주자, '연말 프로모션'…편의점업계, '빼빼로데이' 특수 노려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벌써부터 연말 프로모션'…완성차 후발주자, 최대 폭 할인 총공세

▲ 완성차 후발주자들이 11월부터 이른 연말맞이 프로모션에 일제히 돌입했다. 사진은 한국지엠 스파크의 모습. ⓒ 한국지엠

완성차 후발주자들이 11월부터 이른 연말맞이 프로모션에 일제히 돌입, 소비자들을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연중 최대 할인 폭에 해당하는 구매 혜택을 바탕으로 판매 총공세를 펼침으로써 실적 반등을 노리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52

[김웅식의 正論직구] 건설사 미청구공사의 양면성

실적 발표 때가 되면 수주기업의 미청구공사가 언론의 관심을 받는다. 감시와 비판의 기능을 하는 언론이 잠재 리스크 중 하나로 여겨지는 미청구공사의 증감에 관심을 갖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하겠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22

[기업's 왓] '쑥쑥'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위생문제 이미지 걸림돌

든든한 버팀목인 맘스터치의 브랜드 이미지가 최근 들어 급격히 무너지고 있다는 점은 해마로푸드서비스에게 위협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여름 대표 상품인 '싸이버거'에서 나온 이물질로 곤욕을 치렀다. 제품을 취식하다가 이상함을 느낀 한 소비자가 밤새 구토와 설사에 시달렸다며 피해를 호소한 것이다. 불량품은 언제나 나올 수 있다. 문제는 본사의 대처였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55

'뭘 이런걸 다 드립니다'…편의점, 이색문구로 '빼빼로데이' 특수 잡는다

다가오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편의점업계가 수요잡기에 나선다. 실제 11월은 빼빼로의 달이라 불리며 평소 매출이 껑충 뛰는 것으로 나타났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53

[유용한 앱⑰스카이스캐너]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여행사'

해외여행을 앞두었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준비 기간이 없어 조급한 이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앱 하나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정보를 제공해줌은 물론, 최저가 정보까지 제공해 주는 앱이 바로 '스카이스캐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51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