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오는 10일 ‘투자 콘서트’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하나금융투자, 오는 10일 ‘투자 콘서트’ 개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10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투자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오는 10일 ‘투자 콘서트’ 개최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어려운 시장을 이겨내는 5인의 투자 솔루션’이란 주제로 ‘투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최근 큰 폭의 조정을 보이고 있는 국내증시로 시름이 깊은 투자자들이 현재 불안한 시장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금융투자가 마련한 행사다.

하나금융투자 영업부금융센터의 김호균 차장이 해외주식,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투자 노하우를 설명한다. 서초WM센터 송준식 차장은 위기 극복의 대안이 되는 해외채권, 외환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더불어 투자정보 오픈마켓인 ‘스탁포인트’에서도 소속 멘토 3명이 향후 국내시장 투전략과 하락장 대응방안, 차트를 활용한 분석 기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투자 콘서트는 사전 신청한 220명까지 참가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영업부금융센터 또는 스탁포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 오는 13일 세무설명회 개최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이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지점 객장에서 세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강화된 ‘부동산 정책과 다주택자 절세방안’에 대해 하이투자증권 협력 세무법인 다솔의 최용준 대표 세무사가 강연한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목동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