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오리온,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 시상식 진행…내츄럴엔도텍, 중국 시장 진출 초읽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오리온,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 시상식 진행…내츄럴엔도텍, 중국 시장 진출 초읽기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 우수학교 시상식 개최

오리온은 지난달 31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EBS 등과 함께 '2018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우수학교 시상식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는 교실에서 찾은 희망은 행복한 학교와 교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난 6~10월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전국 초중고 1119개 학교에서 총 5만2000명이 참여했다.

오리온은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으뜸상을 선정해, 총 2010학급에게 1억5000만 원 상당의 대형 스낵박스를 전달했다. 또한 캠페인 종료 후 지역별 최우수학교에는 각 학교 전교생에게 총 10만여 개의 초코파이를 선물했다.

동원F&B, '양반김치 김장투어' 진행

동원F&B는 오는 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양반김치 김장투어'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양반김치 김장투어는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김장을 담그고, 담근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투어는 충북 진천 양반김치공장에서 3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동원F&B 측은 "최근 1인 가구가 늘고 식생활이 간소화되면서 김장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양반김치 김장투어는 준비된 재료를 이용해 쉽고 간편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드롭탑, 연말 시즌 '컬처탑' 이벤트 실시

카페 드롭탑은 오는 30일까지 연말 시즌 맞이 '컬처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작 뮤지컬 <광화문연가>, 뮤지컬 <풍월주>, <메노포즈>, <랭보>, 체험형 예술전시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展' 등 총 5편으로 구성됐다.

드롭탑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을 선정해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 방식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내츄럴엔도텍, 중국 갱년기 시장 진출 초읽기

내츄럴엔도텍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완제품을 중국 국영기업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2019년 3월부터 제품을 중국에 수출할 예정이다. 수출된 제품은 중국 전역의 병원, 약국, 온라인, 방문판매 회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현재 내츄럴엔도텍은 중국 내 보건식품 기술심사 최종 허가 완료를 앞두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측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쌓은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에서 다시 한 번 비상의 날개를 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