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페이트/그랜드 오더, 12월 업데이트…에픽세븐,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명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페이트/그랜드 오더, 12월 업데이트…에픽세븐,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명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0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업데이트 일정 공개

넷마블은 지난 3일 열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1주년 행사에서 ‘제7특이점’ 스토리를 오는 12월 업데이트한다고 예고했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 주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AGF(Anime X Game Festival) 2018’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설치하고 캐릭터 코스프레, 서번트 AR 소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7특이점은 신대의 시대 ‘바빌로니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부의 마지막 스토리로, 가장 완성도 높은 스토리라는 평가를 받으며, 일본에서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고 있다.

이현숙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1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내달 업데이트할 7장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그 후 업데이트 역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픽세븐,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명 모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은 지난 10월 16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약 20일만에 달성한 숫자로 전세계 이용자들의 에픽세븐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실장은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특정 국가에 편중되지 않고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좋은 반응이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수치라고 생각한다”며 “전세계에서 에픽세븐을 기다리고 있을 이용자분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테마 상품 발매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IX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테마 기획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에는 ‘프렌즈레이싱’ 콘셉트에 걸맞는 ‘트로피 라이언 메탈 키체인’, ‘프렌즈레이싱 주차 번호판’ 등의 차량 용품과 ‘브릭피규어 카트라이언’, ‘라이언 얼굴 쿠션’ 등 29종의 상품이 포함됐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 정식 발매를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프렌즈레이싱 스티커 쿠폰’을 제공한단 방침이다. 지난 3일 공식 발매된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 상품은 전국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