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 빅마켓,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 진행…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강조 SNS 캠페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 빅마켓,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 진행…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강조 SNS 캠페인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 빅마켓,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 진행

▲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 (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본격 겨울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 (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본격 겨울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패딩은 ‘노비스’ , ‘무스너클’, ‘무스너클 키즈’ 등 총 30여 종이다. 프리미엄 패딩 현지 직구가로 제안해 시중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무스너클 남/여 스틸링’을 각 99만원에, ‘무스너클 남/여 3Q재킷’을 각 99만원에, ‘무스너클 하이포인트’를 69만원에, ‘에르노’는 59만원부터 89만원까지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일명 ‘떢볶이 코트’로 유명한 영국의 오리지널 몽고메리 더플 코트도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여, ‘오리지널 몽고메리 남성 숏코트, 남성 더플코트, 여성 더플코트’3종을 각 24만 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태리 디자이너 브랜드 울 100%의 이태리 ‘모스키노 머플러’를 8만9000원에, ‘코치의 캐시미어 블랜드 머플러’를 8만9000원에서 11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강조 SNS 캠페인 선봬

오비맥주는 SNS를 통해 카스 특유의 신선함을 강조한 색다른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공장에서 갓 제조한 것처럼 신선한 카스의 특장점을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인 수확철, 김장철을 맞아 ‘갓 수확한 채소처럼 신선한 카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젊은 ‘카스 농부’로 소개된 가상의 인물 ‘신선해’씨를 모델로 내세워 밭에서 갓 수확한 카스를 산지 직송하기 위해 새벽 배달에 나서는 모습 등을 재치 있는 표정과 자막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가장 적은 용량인 250ml부터 355ml, 500ml 용량의 카스 캔 제품들을 ‘농산물’처럼 패키지로 묶어 마트 신선코너에 진열해 놓은 이미지도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또한 ‘카스 농부 인증마크’, ‘개봉 후 바로 섭취’ 등 위트 넘치는 문구를 곁들여 농산물처럼 신선한 카스만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 공모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거제 벨버디어(Belvedere)에서 오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제로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찍은 사진(3점 이내)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1등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3만원부터 3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 등 총 25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채택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배송해 준다. 전문 사진작가가 심사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2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 진행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 23일 부터 24일까지 화려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메뉴와 함께 3종의 캘리포니아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메뉴는 메인요리와 함께 8가지 종류의 디저트 요리가 준비된다. 메인요리는 스페셜 카빙 터키와 터키 롤, 토마호크 카빙 메뉴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 뷔페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캘리포니아산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3가지 종류의 와인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브로드웨이는 지난 8월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한 이후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 등으로 계속해서 연일 만석을 기록하고 있다. 전 메뉴에 친환경 콘셉트를 반영한 건강식 요리와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파인 다이닝 스타일로 뷔페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영쇼핑, 13일 ‘김장 특집전’ 진행

공영쇼핑이 13일 김장 특집 방송 ‘2018 김장콘서트-김장에 관한 모든 것’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장철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주요 상품은 2종의 고춧가루(남안동농협·다산식품 영양청결)와 ‘의성 토종마늘’을 판매한다. 김장양념으로 ‘김정배 김장젓갈’ ‘양향자의 요리쟁이 김치 담그기’가 편성 예정이다. 김장 담그는 날 빠질 수 없는 ‘제주 흑돼지 모둠구이’도 편성한다.

김장하면 떠오르는 공산품도 준비돼 있다.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 ‘메탈 락스텐 밀폐용기’, ‘에버홈 짤스믹 믹서기’ ‘파세코 김치냉장고’ 등이 예정돼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