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영상 선공개…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 30만 명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영상 선공개…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 30만 명 돌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영상 선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의 신작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2차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일 신규 영상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향후 B2C관 내 신작 게임을 소개하는 ‘영상존’에서 해당 영상을 상영한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국내 현지화 작업을 거쳐 내년 1분기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와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 30만 명 돌파

㈜룽투코리아는 연내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에 30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자가 모였다고 13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PC 온라인게임 ‘천존햅객전’을 근간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런칭 전까지 더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천존협객전M이 룽투코리아의 대표 게임인 ‘검과마법’, ‘열혈강호’의 흥행을 잇는 타이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HN페이코, ‘토정비결’ 콘텐츠 오픈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운세’ 서비스를 통해 ‘2019년 토정비결’ 컨텐츠를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코 운세는 페이코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로, 생년월일과 출생시간 등 사주정보에 기반해 토정비결과 그날의 운세, 띠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페이코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해준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운세 컨텐츠를 발빠르게 마련했다”며 “본인 사주뿐 아니라, 다른 사주로도 변경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가족과 지인, 동료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며 풍요로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