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공개…한불모터스, 푸조 송파 전시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공개…한불모터스, 푸조 송파 전시장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불모터스, 푸조 송파 전시장 오픈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구에 푸조 송파 전시장을 오픈,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푸조 송파 전시장은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게 되며, 송파를 비롯한 강남과 강동, 하남과 성남 등 경기 남부 지역과 인접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 송파 전시장은 지상 1층 연면적 158.8m²의 규모로, 푸조 전시장 CI '블루박스'(Blue Box) 콘셉트를 적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시장에는 푸조 3008 SUV, 5008 SUV 등 푸조의 대표 모델이 전시돼 있으며, 방문 고객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량과 관련한 상담은 물론 직접 시승까지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겨울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 시즌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겨울 맞이 이벤트는 겨울용 타이어 ‘윈가드’ 5종(Sport2,Sport2 SUV, Sport, ice, ice SUV)과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 4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겨울용 이불과 함께 고객 과실에도 1회에 한해 보상 받을 수 있는 명품 보증서'를 증정한다.

더불어 타이어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행사 대리점을 방문한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는 △타이어 위치교환 △발란스 △공기압 △마모점검 등 4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사 제품 장착 고객에게도 공기압, 마모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 ‘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공개

기아자동차(주)는미국 현지법인(KMA)을 통해 내년 초 국내 출시 예정인 3세대 신형 쏘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3세대 쏘울은 이전 모델 대비 한층 강인하고 하이테크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세련되고 모던하게 변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달라진 모습의 신형 쏘울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것으로 기대한다"며 "준중형 세단과 소형 SUV가 양분한 국내 엔트리카 시장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쏘울은 이번달 LA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며, 국내 출시는 내년 초로 예정돼 있다.

▲ 기아자동차가 공개한 3세대 신형 쏘울의 티저 이미지 ⓒ 기아자동차

토요타 코리아,  ‘2018 스마트 스페이스’ 특별 전시

토요타 코리아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신예 공간디자이너 종킴(김종완,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 소장)과 함께 2018 스마트 스페이스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종킴 디자이너의 트레이드 마크인 곡선을 통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디자인 컨셉 ‘테크니컬 뷰티’를 한눈에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새롭게 도입된 블래키쉬 브라운 컬러를 돋보이게 해줄 라이팅을 전시 공간 곳곳에 배치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2018 스마트 스페이스는 다음달 29일까지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며 12월 30일부터 1월 9일까지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