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GS리테일, 연탄 배달 나눔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GS리테일, 연탄 배달 나눔활동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패키지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패키지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와 11월 쇼핑 특수에 맞춰 전국 주요 관광명소 인근의 켄싱턴호텔 5개 지점(여의도, 평창, 스타, 켄트호텔 광안리, 대구 프린스)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경주,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에서는 배드 앤 블랙퍼스트(Bed&Breakfast)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드 앤 블랙퍼스트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호텔 별 △생수, △객실 내 미니바, △스낵박스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 7만63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다.

GS리테일, 봉사단체 GS나누미 연탄 배달 실천

GS리테일은 봉사단체 GS나누미가 연탄 배달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GS나누미는 올해 1만장 연탄 배달의 시작으로 지난 15일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40여명의 GS나누미 회원들이 서초구 내곡동 마을에 1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GS나누미는 매년 연탄이 필요한 전국 곳곳에 1만장 연탄 배달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내곡동을 시작으로 전국 GS25 지역 사무소를 비롯한 GS수퍼마켓, 랄라블라 GS나누미들의 연탄 배달이 진행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겨울철 저소득층의 난방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의 겨울나기에 온기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나누미는 GS리테일 본사 근무자를 비롯해 GS25, GS수퍼마켓, 랄라블라, GS네트웍스 물류센터 등 전국의 지역 사무소 근무자로 구성된 GS리테일의 공식 봉사단체다.

갤러리아백화점, 겨울 정기세일 첫 주말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은 12월 2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오는 주말부터 여행권과 프리미엄 가전 등을 추첨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첨 경품 행사는 단일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다낭 반얀트리 라군 풀빌라 자유 3박 5일여행권(2인권, 2명)과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 드론 공기청정기’(1명, 정상가 620만원), 일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발뮤다 공기청정기(5명), 발뮤다 가습기(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각 지점에서는 세일 첫 주말부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