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용품 기획전’ 진행…켄싱턴호텔 여의도,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용품 기획전’ 진행…켄싱턴호텔 여의도,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1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는 전국 점포와 온라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용품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는 전국 점포와 온라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홈 인테리어 소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0% 늘어나는 등 올해 유행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크리스마스 시즌 홈 인테리어를 앞둔 소비자들에게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기본적인 장식품은 물론, 평소에도 집안을 이색적으로 꾸밀 수 있는 소품들로 상품군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가정 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미국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을 직접 소싱했다. 약 50종의 상품을 다음달 25일까지 특별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장식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트리(225cm) 13만9000원 △LED 전구(화이트/멀티 컬러) 각 1만4900원 △장식볼(32입) 1만9900원 △반짝이는 선물박스(소/대) 2만4900/3만4900원 등이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랑스 크리스마스 전통 케익으로 알려진 ‘부쉬 드 노엘’(buche de noel)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익과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드보이스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크리스마스 케익 부쉬 드 노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올데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오전11시~오후5시)',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오후6시~오후9시)', 다음날 '조식'까지 제공돼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특선 뷔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12월 한 달간 소중한 분들과 송년 만찬을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주중 디너와 주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연말 특선 뷔페의 대표적인 뷔페 메뉴로는 미국 추수 감사절 대표적인 음식인 ‘칠면조 구이와 터키 브레드’, 바다의 영향을 가득 품은 ‘전복 버터구이’, 특제 소스를 발라 구운 부드러운 식감의 ‘토시살 구이’, 대합 및 모시조개 등 해산물이 가득한 ‘스페셜 해산물 찜’, 일본식 간장 생선 조림인 ‘아라다끼’ 등이 준비된다. 또한, 아스파라거스, 매시 포테이토, 토마토 콩핏이 곁들여진 미니 안심스테이크가 테이블마다 제공된다.

골든블루, 가정용 판매 채널 확대

골든블루는 연말 주류 성수기를 앞두고 가정용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는 물론 전국 편의점까지 공격적으로 판매망을 확대 중이다.

최근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전국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이번에 전국 CU 편의점에 입점되며 국내 1등 위스키를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