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마트,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론칭…CJ ENM 오쇼핑부문, ‘미확인 쇼핑방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마트,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론칭…CJ ENM 오쇼핑부문, ‘미확인 쇼핑방송’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애경산업과 손잡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패밀리 케어 브랜드인 ‘허그24’를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론칭

롯데마트는 애경산업과 손잡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패밀리 케어 브랜드인 ‘허그24’를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세탁세제의 세척력과 세제가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해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 세제’ 라는 점에 초점을 두고, 세탁세제 전문 기업인 애경산업과 함께 상품개발을 진행했다.

허그24는 부모가 자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나타내는 뜻의 영문 허그(Hug)와 24시간 우리 아이와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이다.

허그24 패밀리 세제 4종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과탄산소다, 베이킹 소다로 구성했다. 형광증백제와 전인산염 등 걱정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NS홈쇼핑, 식품전문 토크쇼 ‘수요반상회’ 정규 편성

NS홈쇼핑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40분 식품전문 토크쇼 ‘수요반상회’를 정규 편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수요반상회는 매주 수요일 밥상을 위한 토론회 컨셉으로 박태양, 임지은, 이준연 등 쇼핑호스트 6명이 출연해 반상회처럼 상품과 연관된 맛집을 방문해 소개하고, 전문가 및 요리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요리 팁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오는 21일 오후 2시 40분에는 ‘수요반상회’ 정규편성기념으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특집방송에서는 ‘주원산 훈제오리’세트(6만4900원)를 판매한다. 훈제오리슬라이스12팩을 기본구성으로 싸먹는 오리슬라이스 6팩, 겨자소스 1통이 추가로 구성됐다. 또, 방송 중 ARS자동전화 주문시 10%할인혜택과 함께 NS앱 결제시에는 10%할인 및 10%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CU, 동절기 맞이 디저트 2종 출시

CU는 동절기를 맞아 30초 렌지업으로 갓 구운 듯 따뜻하게 즐기는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초코퐁당 쇼콜라’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퐁당쇼콜라를 초콜릿으로 한번 더 코팅해 달콤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초코 케이크 속에 담긴 초코시럽이 녹아 흘러내리도록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배가 된다.
 
부드러운 크림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림퐁당 카스텔라’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고소한 맛과 폭신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에그 카스텔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올렸다. 30초만 렌지업하면 크림이 녹아내리면서 카스텔라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두 상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가열해도 인체에 무해한 PP 재질의 용기를 사용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렌지업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뚜껑을 덮은 채로 가열이 가능해 케이크의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미확인 쇼핑방송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바일 커머스와 CJ ENM 음악디지털스튜디오 M2의 디지털 콘텐츠를 연계한 ‘미확인 쇼핑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8시 CJ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 유세윤, 뮤지가 멤버로 활동하는 가수 UV가 출연해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CJ ENM의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와 쇼크라이브가 함께 기획한 커머스 콘텐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CJ ENM은 E&M부문의 콘텐츠와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을 연계해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M2는 모바일과 동영상에 익숙한 젊은 시청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 2016년 음악전문채널 Mnet이 구축한 디지털 전문 스튜디오다. 타깃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디지털 플랫폼의 M2 채널을 통해 이를 선보이고 있다.

M2는 지난 16일 UV와 개그맨 이상준이 출연하는 웹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를 선보였다.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 콘텐츠다.

앞으로 정읍 샘고을 시장, 인천 선녀바위 등 전국 방방곡곡에서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총 6편 소개될 예정이다. 오쇼핑부문에선 28일 UV가 출연하는 미확인 쇼핑방송을 CJmall 쇼크라이브를 통해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는 20일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서 겨울철 맞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 전라북도 김송일 행정부지사, 전북소방본부 마재윤 본부장 등을 비롯해 하이트진로 임직원, 전북소방본부 의용소방대원들, 한국외식업중앙회 전주완산덕진지부, 전주연탄은행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올해는 지역과 함께 나눔 행사를 기획한 만큼, 전북 진안군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농산물로 김치를 담가 지역 상생의 의미도 더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3000 포기는 서울 및 전주시 지역 9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