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 출시…신일, '미니 3in1 초음파 가습기'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 출시…신일, '미니 3in1 초음파 가습기'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결합·분리해 사용할 수 있는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은 자유롭게 합치고 분리할 수 있어 신혼, 출산, 육아 등 생활환경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제품이다. 슈퍼싱글과 퀸 사이즈 중 원하는 크기의 프레임을 조합해 가족 수와 공간 넓이에 알맞게 유동적으로 침실 구성을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저상형으로 높이가 낮아 유아부터 장년층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옆면에 사이드 가드가 올라와 있어 아이가 침대 밖으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프레임 헤드와 옆면에는 풍부한 쿠션을 넣어 포근함을 더했다.

신제품 코웨이 패밀리 침대 프레임의 월 렌탈료는 각 2만5900원, 2만7900원(등록비 10만 원, 6년 렌탈 기준)이며 일시불 가격은 각 170만 원, 190만 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슈퍼싱글과 퀸 결합형 패키지를 렌탈 구입시 등록비 전액이 면제되며 월 렌탈료가 10% 할인된다.

신일, 가습기∙디퓨져∙무드등 기능을 결합한 '미니 3in1 초음파 가습기'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가습기∙디퓨져∙무드등 기능을 결합한 미니 3in1 초음파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초음파 진동자로 초미세 수분 입자를 만들어 내며, 가습량이 풍부하다. 디퓨져 기능도 갖췄다. 물이 담긴 수조에 아로마 오일을 2~3방울 떨어뜨리면, 은은한 향기가 실내 공간에 퍼진다. 또한 7가지 색상의 LED 조명 램프를 탑재해 무드등이나 수유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물 부족 시 전원은 자동 차단돼 안전하다. 타이머는 6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취침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조성진 "협력사와 상생해 새로운 융복합 시대 선도할 것"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CEO 부회장이 협력사와 상생(相生) 협력을 더욱 강화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21일 조성진 부회장은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2018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에 참석해 "LG전자는 지난 60년간 변화와 혁신, 상생협력을 통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해왔다"며 "60년을 넘어 영속하는 기업이 되도록 협력사들과 힘을 모아 도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조 부회장은 "협력사의 생산라인 자동화와 정보화시스템 구축을 확대하는 등 LG전자가 축적한 노하우를 적극 전수하겠다"며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경영전반에 접목해 LG전자와 함께 다가오는 융복합 시대를 선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LG전자는 올해 국내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생산라인 효율화와 정보화시스템 구축을 내년부터 해외 협력사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협력사는 생산설비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공정의 복잡성도 제거해 제조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