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실시…홈플러스, 전국 점포서 ‘불고기 페스티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면세점,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실시…홈플러스, 전국 점포서 ‘불고기 페스티벌’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11.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실시

롯데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막스마라, 페레가모,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 50여개의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가방, 신발, 의류, 선글라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점별 구매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35만원까지 증정한다.

홈플러스, 전국 점포서 ‘불고기 페스티벌’ 진행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불고기거리를 저렴하게 파는 ‘불고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서울식으로 양념한 ‘종로식 소불고기’ 1kg, 1.5kg 팩을 각각 1만2800원, 1만9200원에 판다.

서울식 불고기는 얇게 썬 고기를 볼록한 화로에 굽다가 곁에 자작하게 두른 육수에 담가 익혀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홈플러스는 불고기로 먹기에 좋은 호주산 척롤(등심 및 목심) 부위를 국내산 키위와 배를 갈아 넣은 특제 양념으로 버무려 맛을 높였다.

또한 홈플러스는 농협안심한우 불고기(설도, 앞다리/100g) 3790원, 호주산 소불고기(앞다리, 1kg)는 1만4990원에 판매하며, 국내산 매콤 양념 돼지 불고기(1kg/팩), 돼지 뒷다리(1.8kg/팩)를 각 9990원에 파는 등 다양한 불고기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전자랜드, 경남 창원 ‘파워센터 내서점’ 오픈

전자랜드가 22일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파워센터 내서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내서점은 지상 3층, 총 23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전자랜드는 창원시의 5번째 매장이자 경남지역의 13번째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내서점은 고객이 방문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IT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구분했다. 각 공간은 고객들이 직접 가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구성했다.

파워센터 내서점은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의류건조기 44%, 의류관리기 30%, 세탁기 40%, TV 64%, 냉장고 42%, 밥솥 44%, 전기레인지 56%, 안마의자 40%, 청소기 55%까지 할인판매 한다. 또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전기그릴, 다리미, 프린터, 가스레인지, 전동칫솔, 드라이기, 믹서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마이라벨 캠페인’이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라벨 캠페인’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오늘처럼’, ‘우리처럼’ 등 자신의 개성이 담긴 소주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라벨을 출력할 수 있는 단말기를 이용해 영업현장에서 문구를 받아 바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이 똑같은 모양으로 특별한 라벨을 만들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자발적으로 인증사진이 올라오면서 ‘처음처럼’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두타면세점-두타몰, 카카오페이 공동프로모션 마련

두타면세점은 두타몰과 함께 고객의 결제편의 및 쇼핑혜택 강화를 위해 카카오페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및 카카오페이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에서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를 이용해 5만원 이상 지불한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할인의 혜택을 준다.

1일 1회, 기간 내 3회 한정으로 할인 적용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0.3%는 다시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된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는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결제’를 누르면 생성되는 QR코드·바코드를 매장 리더기로 스캔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두타면세점에서는 국내 면세업계 최초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적용을 기념해 카카오페이카드 결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20%를 되돌려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