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KT통화매니저' 기능에 '친절매니저' 추가…프렌트립, 5주년 기념 '프립패스' 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KT통화매니저' 기능에 '친절매니저' 추가…프렌트립, 5주년 기념 '프립패스' 발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KT통화매니저' 기능에 '친절매니저' 추가

KT는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 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친절매니저는 고객, 민원인 등의 전화가 올 경우 PC로 전환돼 △맞이 단계 △응대 단계 △종료 단계 등의 전화 대응 매뉴얼을 보며 통화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상황에 따른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로 보다 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가 가능해 친절도 향상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고객 전화번호 관리 △간단한 메모 저장 △착신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존 통화매니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고객 응대 및 관리할 수 있다.

친절매니저는 월 4400원(VAT 포함)으로 이용 회선에 따라 최소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도 제공된다. KT 고객센터 또는 친절매니저 고객센터에서 친절매니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프렌트립, 5주년 기념 '프립패스' 발매

야놀자 관계사 프렌트립은 이달 26일 프립(Frip) 서비스 5주년 기념 '프립패스'를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립은 서핑, 패러글라이딩, 공예 등 다양한 여가 체험을 제공하는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된 프립패스는 선불형 정액권으로, 프립 서비스를 애용하는 단골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권종은 1만 원부터 3만 원, 5만 원, 10만 원, 100만 원까지 5가지다.

결제금액에 해당하는 에너지(프립 내 사용 가능한 포인트)뿐 아니라 추가 적립 에너지가 제공돼 단품 구매 시보다 10~15% 가량 할인된 가격에 프립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판매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며, 매일 1~2종씩 오픈 예정이다.

집닥, 전국 대상 서비스 활성화 일환 부산건축박람회 참가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회 부산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현재 집닥에서 진행 중인 전국 권역별 맞춤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이며, 부산 현지에서 집닥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장에서 고객상담을 유치,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집닥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시공업체 관계자와 참관객들에게 브랜드와 주력 서비스인 안심패키지를 중점 소개한다.

또한 부스에서는 최근 애플 앱스토어의 오늘의앱으로 선정된 바 있는 집닥앱 시연 행사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