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 케어 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원F&B "홍삼 대신 '뮤닝'으로 면역 케어 하세요"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덴마크 뮤닝 ⓒ 동원F&B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면역력 관리가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동원F&B는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덴마크 뮤닝'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발효유 중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를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는 게 동원F&B의 설명이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 향상, 장 건강, 피부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는 평가다. 덴마크 뮤닝 한 병에는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돼 있다.

덴마크 뮤닝 가격은 1병에 1500원이다. 동원F&B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 등에서 '뮤닝 런칭기념 면역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키트에는 덴마크 뮤닝 4병과 홍삼파우치 2팩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5980원이다.

아울러, 동원F&B는 앞으로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현장 프로모션, 디지털 마케팅, 제품 체험행사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 덴마크 뮤닝을 단순 발효유가 아닌 면역 케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게 한다는 방침이다.

동원F&B 측은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