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결정전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결정전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근간으로 한 외모지상주의는 사전예약자 120만 명 이상을 모집한 기대작이다.

특히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 호위’,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됐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결정전 성료

넷마블은 지난 25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결정전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월드챔피언십’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E스포츠행사로 넷마블이 주최하고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특히 최종 우승자의 경우 3000만 원 및 10만 다이아를 포함해 해당 선수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 캐릭터 ‘S+ 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 등이 주어지며, 한국 국가대표 결정전에서는 BJ 듀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5년이 넘도록 이용자분들께서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월드 챔피언십이 지난 8월을 시작으로 최종 대회만을 남겨두게 됐다”며 “끝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슬러거’, 12월 맞이 업데이트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12월을 앞두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대성불패’로 유명한 전 한화 이글스 투수 구대성 선수가 슬러거 내 최고 높은 등급인 ‘해외파’ 등급으로 출시됐다. 구대성 선수가 보유한 신규 체인지업 구질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두산 베어스 양의지 선수도 월드 등급으로 등장하며, 2018년 신규 올스타 등급 선수들도 출시됐다. 특히 올해에는 슬러거에서는 처음으로 외국인 선수가 올스타 등급에 포함됐다.

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수 50만 명 돌파

㈜룽투코리아는 이달 말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무혼일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시스템과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천존협객전M’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풀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이 몰리는 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정식서비스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