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가 TV속으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PTV가 TV속으로
  • 차완용 기자
  • 승인 2009.08.3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LG전자,‘myLGtv 일체형 XCANVAS’출시


IPTV가 TV속으로 들어갔다.
 
LG데이콤와 LG전자는 IPTV 기능이 TV 내부에 일체형으로 내장돼 별도의 전용 수신기없이 TV 자체만으로도 myLGtv를 시청할 수 있는 ‘myLGtv 일체형 엑스캔버스’ 9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myLGtv 일체형 XCANVAS’는 화면전체를 통해 최적의 입체음향을 제공하는 ‘인비저블 스피커’, 작은 대사까지도 또렷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이스2’, 시력 보호와 절전 효과를 위한 ‘아이큐 그린(EYEQ Green)’, 최대 70%의 소비전력을 절감해주는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플러스(Smart Energy Saving Plus)’ 기술이 모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72개 채널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고, 노래방·바둑 등 편리한 양방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HD 고화질과 5.1돌비 사운드로 제공하는 VOD 영상 서비스도 시청이 가능하고 TV 세트와 myLGtv의 일체형 리모컨 하나로 IPTV와 TV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LCD TV 2개 시리즈 5개(모델명 55/47 LH85ZD, 55/47/42 LH55ZD)와 PDP TV 2개 시리즈 4개(60/50 PS85ED, 50/42 PQ30RD) 등 9개 모델이다.
 
LG전자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고, IPTV 가입 상담과 청약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해 안에 이 제품을 구매하고 myLGtv를 3년 약정으로 신청하면 12개월 myLGtv 무료 시청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