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다문화가정 제주여행 지원…에어서울, 민트 원정대 최종 3인에 ‘무제한 항공권’ 증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다문화가정 제주여행 지원…에어서울, 민트 원정대 최종 3인에 ‘무제한 항공권’ 증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30 15: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민트 원정대’ 최종 3인에 ‘무제한 항공권’ 증정

에어서울은 회사 취항 노선을 탐험하는 '민트 원정대' 1기의 우수대원 최종 3인을 발표하고 '무제한 항공권'을 증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민트 원정대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 3인의 수상식을 개최했다. 선발은 일반 고객들의 온라인 투표 결과도 30% 반영됐다.

최종 3인으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부상으로 1위 에어서울 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2등 동남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3등은 일본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이 주어졌다. 또한, 순위에는 들지 않았지만 나머지 6명에게도 보라카이 및 일본 우베 무료 왕복 항공권이 깜짝 제공됐다.

이들이 업로드한 콘텐츠와 후기들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내년애도 민트 원정대 2기 신규 멤버를 선발해 활동가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진에어, 다문화가정 여행 지원

진에어는 양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박 3일간 다문화가정의 제주도 여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은 다문화 가족 구성원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결혼 이주민 및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자 마련됐다.

진에어는 다문화가정 10명(2가족)의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를 지원한다. 여행 참가자는 양천구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다문화가정 2가족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을 둘러보고 제주민속촌 방문 등을 통해 전통 문화를 체험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대구발 구마모토·하노이 노선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지난 29일 대구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구마모토와 베트남 하노이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구~하노이 노선은 주 7회(매일) 운항하며, 대구에서 오후 10시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화, 수, 목, 토요일의 경우 하노이 현지에서 오전 1시 55분에, 월요일과 금요일, 일요일의 경우 오전 2시 55분에 출발한다.

​대구~구마모토 노선은 주 3회(화, 목, 토) 운항한다. 대구에서 오후 2시 15분에 출발, 돌아오는 편은 구마모토에서 오후 4시 15분 일정이다. 비행시간은 1시간 정도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대구에서만 총 14개의 노선을 확보, 국적항공사 중 최다 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성한 2018-12-16 06:09:48
저가항공요금이 천차만별인데 정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