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공개…알지피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로 사명 변경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LGU+,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공개…알지피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로 사명 변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공개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비시즌 기간 동안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를 공개, 다양한 골프 레슨 콘텐츠를 강화해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골프 예능 쉘위골프는 미스 수프라내셔널 한국대표이자 SNS 인플루언서 이은비와 미스코리아 정두란, 미녀 프로 골퍼 전지선, 최은진 프로가 출연해 실제 필드에서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들을 위한 족집게 강의부터 실전 꿀팁까지 입문자를 위한 정보를 담았다. 그녀들의 진솔한 수다와 젊은 감각까지 더해져 스타일과 스포츠가 결합된 세련된 골프 예능을 선보였다는 평가다. 

즐기면서 배우는 신개념 골프 예능 쉘위골프는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 편씩 공개된다. 12월 중 U+비디오포털에서 360도 VR영상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알지피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로 사명 변경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 하고 있는 알지피코리아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Delivery Hero Korea)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자사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직관적인 사명을 통해 기업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기업 브랜딩에 더욱 힘을 쏟고자 이뤄진 것이다.

또한 한국 푸드테크 시장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국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상징적 차원에서 사명 변경을 전격 결정했다고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이번 사명 교체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 우수 인재 영입 및 채용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푸드테크 서비스 발전을 위한 고용 창출확대에도 더욱 힘써나갈 예정이다.

LG전자, 태국 최고층 건물에 올레드 사이니지 설치

LG전자는 태국 최고층 건물인 마하나콘 타워(MahaNakohn Tower)의 전망대 전용 엘리베이터에 압도적 화질과 혁신 디자인의 올레드 사이니지 월을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엘리베이터 문을 제외한 내부 벽, 천장 등 4면을 모두 올레드 사이니지로 감싸 마치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공간에 들어온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전망대 전용 엘리베이터 2대에는 55인치 올레드 사이니지 56장이 투입됐다.

이용객들은 1층에서 78층 전망대까지 오르는 50초 동안 4면을 둘러싼 올레드 사이니지를 통해 하늘에서 바라본 방콕의 다채로운 모습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