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BC카드, ‘업계 최초’ NCSI 11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BC카드, ‘업계 최초’ NCSI 11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올해 NCSI 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11년 연속 1위’의 기록을 세웠다. ⓒBC카드

BC카드, ‘업계 최초’ NCSI 11년 연속 1위 수상 쾌거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BC카드는 2008년 처음 도입한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Navigator)’를 통해 서비스 기획 과정부터 고객패널과 함께 체험하고 토론한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는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객이 곧 정답이다’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 롯데카드가 차량 구매 시 롯데카드로 1000만 원 이상 할부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모바일 주유권 증정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올해 말까지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5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롯데카드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자동차 할부금융 서비스’로 ‘롯데카드 라이프’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한도 조회 및 신청 가능하다. 차종/기간/대출신청금액과 관계없이 고객 이름과 주민번호만 있으면 언제나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며, 한도 조회의 경우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롯데카드로 차량 구매를 위해 1000만 원 이상 할부 결제 이용 고객을 위해 진행되며 5만원 모바일 주유권은 2019년 1월말에 제공될 예정이다.

▲ (왼쪽부터) ‘넌감자칩난IC칩’, ‘배고파서긁은거야’, ‘핀고, 소비를 부탁해’ 카드 플레이트 ⓒ하나카드

하나카드. 핀크머니 충전 선불카드 ‘핀크카드’ 3종 출시

하나카드가 핀크와 함께 기명식 선불카드인 ‘핀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핀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핀크의 핀크머니 결제 전용 선불카드로 핀크카드를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은 핀크머니에서 차감된다.

핀크카드는 카드이용월 이용실적에 따라 핀크머니가 적립되며, 10만 원 이상 이용 시 0.3%, 30만 원 이상 이용 시 0.5%, 50만 원 이상 이용 시 1.0% 핀크머니가 별도의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된다.

카드결제 시 필요한 ‘핀크머니’는 핀크에 연결된 고객 본인의 실계좌를 통하여 1회 20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계좌 미연결 시 1회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이렇게 충전된 핀크머니는 1회 50만, 월 500만 핀크머니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핀크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카드 디자인이다. 카드 디자인은 3종의 형태로 운영되며, 핀크의 AI핀고가 새겨진 기본 디자인과 주 고객층인 20∙30대를 사로잡기 위해 방송인 유병재씨를 모델로 한 ‘긁을때면 난 울어’, ‘넌 감자칩 난 IC칩’이 있다. ‘유병재 핀크카드’는 한정판으로 선착순 4만 명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카드 연회비는 없으며 핀크 앱 가입고객 중 만 18세 이상인 고객부터 발급되고, 핀크 App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핀크카드 발급 및 사용관련 문의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핀크머니 충전, 적립 및 환불 관련 문의는 핀크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