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런닝맨 히어로즈’ 시범 테스트 개시…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런닝맨 히어로즈’ 시범 테스트 개시…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1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이 런닝맨 히어로즈’의 첫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넥슨

넥슨, ‘런닝맨 히어로즈’ 시범 테스트 개시

㈜넥슨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런닝맨 히어로즈’의 첫 시범 테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런닝맨 히어로즈’는 인기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게임으로, 7가지 종족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6인의 유저와 함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배틀로얄 모드’와 팀을 나누어 승패를 가르는 ‘스쿼드 모드’, 유저 간 협력해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모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인기 1위

㈜룽투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일본 서비스명: 드래고니안 사가)이 출시 해당 앱스토어 무료앱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며, “12월 중 일본 구글,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에 출시해 이용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게이머들에게 검과마법의 게임성이 잘 어필 될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에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엔씨 ‘파이널블레이드’, 12월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겨울맞이 박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화면을 빠르게 터치해 박을 터뜨리는 미니게임을 하루 한 번 즐길 수 있으며, 박을 열면 게임 내 재화(금화 50만개)와 ‘연말 대박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200일 오전 4시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접속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청옥, 금화, 8성 장비상자)을 얻는다. 쿠폰 코드는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12월의 특별한 출석 이벤트’와 ‘초월 각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