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블레이드&소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선데이토즈, X-mas 기념 ‘게임 캐럴’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블레이드&소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선데이토즈, X-mas 기념 ‘게임 캐럴’ 발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2.0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블레이드&소울’이 5일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5일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상향됐다. 60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패시브(Passive)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기념 ‘게임 캐럴’ 발표

선데이토즈가 자체 제작한 크리스마스 ‘게임 캐럴’을 발표했다.

5일 선데이토즈 측은 성탄을 맞이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게임 캐럴을 게임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게임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3곡과,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 가량의 2곡 등 5곡으로 마련됐다.

로스트사가, ‘삐에로’ 코스튬 선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5일 신규 코스튬 ‘삐에로’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삐에로는 알록달록한 색상의 화려한 복장은 물론,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어릿광대 모습을 통해 오싹하고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오는 12일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다양한 등급의 ‘온기 있는 펫알’과 ‘차원조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테일즈 아카데미’를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테일즈 아카데미’ 채널이 오픈되며, 라라공주가 학교 생활 중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퀘스트를 통해 펼쳐진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라라공주의 소망을 담아낸 스토리로 보다 10대들의 순수한 마음에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친숙한 콘텐츠로 다가갈테니 많은 성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