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선봬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선봬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워라밸) 카드 플레이트 ⓒ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워라밸)’ 선봬

우리카드가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위비온카드’에 워라밸 업종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탑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우선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5%, 해외 결제 금액에 대해 3%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 결제 시 그동안 고객이 부담했던 해외이용 수수료 및 건당 3달러의 ATM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해준다.

여기에 최근 워라밸 문화 확산에 발맞춰 헬스(필라테스), 볼링장, 당구장 등의 스포츠 업종, 피부미용실, 사우나 등의 바디케어 업종, 서점 업종 등에서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패턴을 반영한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3000원, 해외 겸용 1만 5000원이다. 카드 신청 및 기타 세부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사회문제 해결 및 소외계층 지원 위한 21번째 ‘열린나눔’ 진행

삼성카드가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사회문제 해결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21번째 ‘열린나눔’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삼성카드의 ‘열린나눔’은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고객이 직접 제안하고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해 삼성카드 임직원과 함께 해당 사업을 지원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이번 열린나눔 테마는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와 연결된 사회문제 해결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이다.

삼성카드는 현재 출산·육아 관련 ‘베이비스토리’, 중장년층을 위한 ‘인생락서’, 유아교육 관련 ‘키즈곰곰’, 반려동물을 위한 ‘아지냥이’, 20대들의 소통을 위한 ‘영랩’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열린나눔에서는 상기 커뮤니티 서비스들과 연계해 저출산, 육아문제 고령화, 유기동물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등 고객과 함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열린나눔,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며 사회 문제에 대해 관심과 해결방안을 고민하는 CSV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