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현대해상, 밀알복지재단에 성금 전달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현대해상, 밀알복지재단에 성금 전달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왼쪽부터) 밀알복지재단 장량 사무처장, 현대해상 CCO 박윤정 상무 ⓒ현대해상

현대해상, 밀알복지재단에 성금 전달

현대해상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에서 장애 아동 치료비를 위한 성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기부금은 현대해상 직원들이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해 조성된 ‘드림플러스기금’으로 한 해 동안 모은 기금을 소아암과 장애로 치료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치료비 및 수술비로 쓰인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CCO 박윤정 상무는 “현대해상 임직원들의 정성 어린 나눔이 장애료 치료 받는 환아들의 재활치료에 보탬이 되고, 그 가족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오는 12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도 ‘드림플러스기금’ 5000만 원을 전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드림플러스기금’을 통해 질병과 장애료 치료받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할 예정이다.

▲ KB손해보험이 지난 5~6일 부산 KB아트홀에서 이 지역 우수고객 400여 명을 초청해 김영하 소설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KB손보, 우수고객 대상 소설가 김영하 토크콘서트 개최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이 지난 5일과 6일 이틀 간 부산 동구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부산지역 우수고객 400여 명을 초청해 유명 소설가 김영하 씨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에 거주하는 KB손보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특별 이벤트다. 첫날인 지난 5월 행사에는 약 200여 명의 고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김영하 작가는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집필했으며 최근 유명 시사교양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최근 실시한 ‘가장 영향력이 큰 차세대 작가’ 여론조사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중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설가다.

김영하 작가는 이번 강연에서 ‘공감과 소통, 그리고 이야기’라는 주제로 소설과 영화, 그 밖의 이야기들이 어떻게 인간에 대한 공감능력을 확장시키고 그것을 통해 깊은 수준의 소통이 가능한지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KB손보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는 “KB손보를 선택하고 오랫동안 신뢰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코자 특별한 행사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해 드리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