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삼호,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SK건설, 저소득가정에 '방한키트'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삼호,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SK건설, 저소득가정에 '방한키트' 전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삼호,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실시

대림산업 계열 삼호는 지난 8일 인천 괭이부리마을을 찾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해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10여 명의 삼호 임직원들이 참여해 김장김치 3300kg을 직점 담가, 인천 지역 쪽방촌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과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삼호 측은 "겨울철 쪽방촌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호반건설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

호반건설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난 8일 서울 송파 장지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호반사랑나눔이 220여 명이 참여해 지역 기초생활 수급자, 독거노인 등 총 29가구에 5800장의 연탄과 쌀, 김치, 라면 등을 전달했다. 연탄 등은 호반건설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회사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호반건설 측은 "추운 날씨엠에도 봉사활동 신청자가 많아서 인원을 제한했다"며 "이번 봉사활동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열심히 참여해 준 임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SK건설·밀알복지재단, 저소득가정 위한 방한키트 제작

SK건설과 밀알복지재단은 지난 7일 서울 종로 지플랜트 사옥에서 저소득 가정에 보내줄 방한키트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SK건설 임직원 70여 명이 참여해 전기방석, 보온주머니, 문풍지 등 12개 방한물품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담은 약 6000만 원 상당의 희망키트 600상자를 제작했다. 해당 키트는 SK건설이 후원하는 희망메이커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SK건설 측은 "희망메이커 후원가정 가족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이 행사를 열고 있다"며 "앞으로도 희망메이커 활동을 중심으로 임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HDC '포니정재단', 베트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HDC그룹은 포니정재단이 '2018·2019 포니정 베트남 장학생'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10일 전했다.

포니정재단은 지난 6~7일 베트남 하노이국립대, 호치민국립대 학생 총 6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해당 학생들은 1년 치 등록금과 생황비를 지원받게 된다.

포니정재단 측은 "포니정 베트남 장학생들이 한국과 베트남을 이어주는 가교가 되고 미래를 이끄는 주역으로 성장해, 포니 정 정세영 명예회장의 혁신과 도전정신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