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JT캐피탈,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JT캐피탈,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2.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JT캐피탈이 12월 한 달 간 ‘JT캐피탈 2018 연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JT캐피탈

JT캐피탈, 연말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JT캐피탈이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12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JT 캐피탈 2018 연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JT캐피탈은 총 100명의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삼성 스마트 빔 프로젝터(3명) △빕스 샐러드바 1인 이용권(6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9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내 JT 캐피탈 금융상품 이용 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된다.

JT캐피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코자 국내외 금융 교류 강화를 통한 서비스 확장과 수익 확대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MG새마을금고중앙회가 요식업에 종사하는 소매상이 주류 도매상으로부터 주류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MG주류구매카드’를 17일 출시했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주류구매전용 신상품 ‘MG주류구매카드’ 선봬

MG새마을금고중앙회(이하 새마을금고)가 17일부터 주류구매전용카드인 ‘MG주류구매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G주류구매카드의 발급대상자는 소매업자이며, 주류도매상으로부터 주류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MG주류구매카드는 전용 가맹점에서만 실시간 계좌이체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창구 및 CD/ATM에서는 거래가 불가능하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카드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MG주류구매카드로 결제하고, 2019년 새해선물 받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카드결제기준 선착순 10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019년 1월 30일까지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새마을금고를 거래하는 소상공인들의 편의를 위해 주류구매카드를 출시했다”며 “개인 고객들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에게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