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드림, 19일 봉사대상 시상식 및 후원인의 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빅드림, 19일 봉사대상 시상식 및 후원인의 밤 개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18.12.19 20: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용학 ˝후원인들 덕분에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박헌준 ˝ 뜨거운 열정으로 빅드림 사랑해주신데 감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 사단법인 빅드림(대표 주용학, 이사장 박헌준)이 봉사대상 시상식과 후원인의 밤을 19일 개최했다.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사단법인 빅드림(대표 주용학, 이사장 박헌준)이 봉사대상 시상식과 후원인의 밤을 19일 개최했다.

여의도 동화빌딩 5층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금·표창장·감사패 등이 시상됐다.

김시현 학생 외 5인에게 장학금이 전달됐고, 박헌준 이사장 외 6인에게 서울시 의장 표창이 진행됐다. 그 외에도 자유한국당 김선동 의원의 국회의원 표창장, 이사장 감사패, 빅드림 대상, 빅드림 문화기획단 수료증 등이 수여됐다.

또한 참석한 지회 인사들, 명장들, 학계와 언론계 인사들, 후원자들이 소개됐고, 축하공연(트로트 가수 한가을)과 경품 추첨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 개회인사하는 주용학 빅드림 대표.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주용학 대표는 개회 인사에서 "후원하면서 함께해 주신 분들이 한자리에 모인 소중하고 귀한 자리"라면서 "지금까지 해온 빅드림의 걸음이 큰 밑그림이 돼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이 날로 확산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환영사하는 박헌준 빅드림 이사장(프리드라이프 회장).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박헌준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뜨거운 열정으로 빅드림을 사랑해주신데 감사하며, 앞으로도 무럭무럭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대한다"면서 "내년에 더 정성들인 자리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어천용 충주시지회 회장은 "충주시만 해도 자기 꿈이 있지만 형편상 펼치지 못하는 청소년들이 많다"면서 "앞으로 2대 회장으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자리에선 빅드림이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만든 '빅드림 카드'가 소개됐다. 카드를 만들면 최초 1회, 하나 카드에서 빅드림 법인발전기금이 적립된다. 카드의 포인트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쓸 수 있다.

▲ 빅드림이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만든 '빅드림 카드'가 소개됐다. 카드를 만들면 최초 1회, 하나 카드에서 빅드림 법인발전기금이 적립된다. 카드의 포인트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경남 2018-12-20 12:31:56
청소년의 꿈을 이루어 주는데 힘을 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