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한화건설, '수원권선 꿈에그린' 크리스마스 축제 진행…롯데건설, '사랑의 롯데라면'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한화건설, '수원권선 꿈에그린' 크리스마스 축제 진행…롯데건설, '사랑의 롯데라면' 전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2.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크리스마스 축제 진행

한화건설은 오는 22~23일 '수원 권선 꿈에그린' 단지 내에서 입주민,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해당 아파트는 한화건설이 기업형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한 총 240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지난 3월 준공됐다.

축제 기간 동안 단지 내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꽃사슴, 눈꽃송이 등 조형물을 설치해 산타마을로 꾸며지며, 푸드트럭과 벼룩시장, 버스킹 공연, 매식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서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부영그룹은 지난 19일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직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교육은 서귀포소방서 중문119센터의 협조로 진행됐다. 청소년수련시설과 숙박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 긴박한 상황에서 종사자들이 초기에 신속 대응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는 게 부영그룹의 설명이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측은 "직원들이 심폐소생술, 하임리히법,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등을 숙지,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수련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반도건설, 2018 희망나눔·행복실천' 송년 봉사활동

반도건설은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울산 송정지구 등에서 '2018 희망나눔·행복실천' 송년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반도건설 임직원과 관계자들은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울산북구 노인복지관 등을 방문해 쌀, 생필품세트, 화장지세트, 불우이웃 성금, 다문화가정 교육지원금 등을 전달하고, 지역 소외계층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반도건설 측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회적 안전망을 만들어 주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송년 봉사활동이라는 기업 문화를 앞으로도 이어나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 '사랑의 롯데라면' 후원

롯데건설은 임직원 봉사동호회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0일 '사랑의 롯데라면'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샤롯데봉사단은 서울 노원 중계104마을, 부산 동구 매축지마을 등을 방문해 지역 저소득가정과 어르신들에게 총 2000박스의 롯데라면을 전달했다.

롯데건설 측은 "대기업의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