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인천~베트남 하노이/필리핀 신규 취항…에어부산, 日 나고야 1+1 항공권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인천~베트남 하노이/필리핀 신규 취항…에어부산, 日 나고야 1+1 항공권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인천~베트남 하노이/필리핀 클락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지난 20일 인천국제공항 탑승동에서 인천발 베트남 하노이와 필리핀 클락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천~하노이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하며, 월·수·토요일은 인천에서 오후 9시 35분에, 금요일은 오후 10시 5분, 화·목·일요일의 경우 오후 10시 30분에 하노이로 떠나는 일정이다.

인천~클락 노선도 매일 운항한다. 오후 7시 45분에 인천에서 출발해 현지시간으로 오후 10시 50분 클락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발 정기편과 함께 오는 27일부터 대구발 부정기편도 주 5회(월·수·목·토·일) 운영된다.

에어부산, 日 나고야 노선 1+1 항공권 이벤트 진행

에어부산은 오는 26일부터 부산~나고야 노선의 1+1(원 플러스 원) 항공권 이벤트 '반값으로 짝꿍이랑, 반짝반짝 나고야'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 명 가격으로 두 명이 떠날 수 있는 이번 특가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2인 총액 기준 9만9800원이다.

1+1 특가 운임은 항공권 검색 과정에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에어부산은 이번 나고야 이벤트 항공권 예약 손님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권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바나노사토 입장권 2매와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6일 이뤄질 예정이다.

진에어, 충북혜능보육원에 성금·물품 전달

진에어는 지난 20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충북혜능보육원을 찾아 임직원들이 바자회를 통해 모금한 성금 200만 원을 기부하고, 노트와 볼펜 등의 학용품과 진에어 컵면, 쌀국수 각 10박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정원 진에어 팀장은 "보육원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 취항하고 있는 만큼 각 지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충북혜능보육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자매결연을 맺고 보육원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제주항공, 인천~태국 치앙마이 매일 운항

제주항공은 지난 19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6시(이하 현지시간)에 출발하고 치앙마이에서는 밤 11시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아침 6시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치앙마이는 태국 수도 방콕에서 북쪽으로 약 700여㎞ 떨어진 고대도시로 불교사원과 정글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대도시 여행에서 벗어나 다양한 것을 경험하길 원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취항지를 계속 발굴해 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